웨이코스, 광축 기계식 키보드 RAZER Huntsman Elite 출시
상태바
웨이코스, 광축 기계식 키보드 RAZER Huntsman Elite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7.11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Razer(이하 레이저)의 한국 공식수입유통사 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새로운 레이저 기술을 활용한 광기계식 스위치의 프리미엄 게이밍 키보드 레이저 헌츠맨 엘리트(Huntsman Elite)를 출시했다.

레이저 “헌츠맨 엘리트”는 기존의 기계식 키보드의 스위치와 달리 광축 센서를 활용한 RAZER의 고유 기술인 Opto-Mechanical 스위치를 채용했고, 키를 누름과 동시에 빛이 스위치 스템을 통과해 바로 명령을 수행하기 때문에 더욱 빠르고 정확한 작동이 가능하다.

특히 키 스테빌라이저 바를 통해 균형 잡힌 스위치형태를 유지해 키 캡의 어느 위치를 누르더라도 흔들림이나 오작동이 없으며, 단 45g의 힘으로도 키보드를 타이핑할 수 있다.

또한 레이저 헌츠맨 엘리트는 물리적인 접촉을 최소화하는 광학 작동으로 마모가 거의 생기지 않아 키 입력 내구성이 업계 표준인 5,000만 번 보다 2배 많은 최대 1억 번의 키 누름에도 견딜 수 있다.

또한, Razer의 특징인 1,680만 개의 컬러를 표현하는 크로마(Chroma)가 키보드 내부 뿐만 아니라 키보드 모든 측면 및 손목 받침대까지 적용됐고, 다기능 디지털 다이얼이 우측 상단에 있어 어떤 상황에서도 빠르게 설정이 가능하다.

레이저는 이번에 헌츠맨 엘리트를 출시하면서 프리미엄 게이밍 키보드의 라인업을 더욱 늘렸으며, 헌츠맨 엘리트와 함께 레이저 헌츠맨(Huntsman)도 함께 출시했다. 함께 출시 하는 헌츠맨은 손목받침대와 다기능 디지털 다이얼을 제외한 모든 기능이 헌츠맨 엘리트와 동일한 제품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레이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