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BZ-M1950 블루투스 라디오 알람시계 스피커 출시!
상태바
브리츠 BZ-M1950 블루투스 라디오 알람시계 스피커 출시!
  • 노경주 기자
  • 승인 2018.07.1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노경주 기자] PC주변기기 전문 업체 몬스팩토리는 최소한의 크기로 진정한 오디오 사운드를 구현하는 휴대용 블루투스 멀티플레이어 ‘브리츠 BZ-M1950’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BZ-M1950은 230x95x 67mm의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며 레트로 계열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심플한 라운딩 마감을 통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스마트 기기의 음원을 무선으로 재생하는 블루투스 멀티플레이어로서 10W(5W+5W) 출력의 듀얼 풀레인지 유닛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통해 전 영역 강력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발휘한다.

LED창으로 시간, 날짜 및 각종 기능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내장된 튜너로 FM 라디오는 물론, 알람설정도 가능하다. 제품 내부에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페어링 상태에서도 핸즈프리 스피커폰 전화 연결을 할 수 있다.

효율적인 전원사용이 가능하도록 USB 5V-micro 5pin충전을 지원하며 2,200mAh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돼 약 6시간 충전으로 최대 11시간의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슬립타이머 기능으로 일정시간이 지나면 스피커를 자동으로 OFF하기 때문에 에너지 절약에도 유용하다.

몬스팩토리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브리츠 BZ-M1950 블루투스 스피커’는 최소한의 크기로 최대의 음질을 구현하는 제품”이라며 “현재 스피커 업계에서 우후죽순으로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블루투스 스피커 중에서 상위를 선점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