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사무실용 초소형 미니 PC ‘PN 시리즈’ 출시
상태바
에이수스, 사무실용 초소형 미니 PC ‘PN 시리즈’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7.1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에이수스(ASUS)는 사무실 환경에 적합한 초소형 미니 PC, ‘PN시리즈’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니PC PN40은 DDR3 1600MHz 메모리보다 1.5배 빠른 DDR4 2400MHz 메모리를 탑재했다. 또한 Window10 OS가 포함된 완제품 모델과 사양 변경이 가능한 베어본 모델로 출시됐다. 탑재된 CPU는 인텔 셀러론, 펜티엄, 코어 프로세서로 나뉜다.

ASUS의 PN 시리즈는 ASUS 엔지니어가 소음, 진동, 낙하 및 열충격 등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다양한 산업의 모든 요구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ASUS의 자체 표준 점검을 시행하고 있다. 특히 -40˚C에서 60˚C가 넘는 건조하고 습한 환경에서도 장시간 사용 가능해 내구성이 높다.

ASUS CSM(Corporate Stable Model)프로그램도 지원된다. CSM은 기업에 안정적인 제품 공급과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이다. 포괄적인 관리와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Control Center IT 관리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사용할 수 있다. 이는 36개월의 지원을 포함한다.

PN40은 M.2 SSD와 2.5인치 HDD 또는 SSD를 수용할 수 있는 이중 스토리지로 설계됐다. PN40의 크기는 115x115x49(mm)에 부피가 0.62리터에 불과하다. 특히 VESA마운트 키트를 통해 모니터 후면에 장착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에이수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