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IFI AUDIO의 하이파이 액세서리 6종 출시
상태바
사운드캣, IFI AUDIO의 하이파이 액세서리 6종 출시
  • 노경주 기자
  • 승인 2018.07.10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노경주 기자] 음향기기 전문 솔루션 업체인 '사운드캣'에서 iFi Audio 의 하이파이 액세서리 6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iFi Audio는 영국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인 AMR(Abbingdon Music Research) 오디오의 자회사로, PC-Fi와 포터블 오디오 제품을 전문으로 제작하고 있다.

이들은 DSP 없는 순수 아날로그 방식의 클래스 A증폭과 비트 퍼펙트 방식을 고수하면서도 새로운 아이디어를 담은 독특한 제품들을 내놓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흔히 볼 수 있는 포터블 DAC 헤드폰 앰프뿐 아니라 전파 및 전원 노이즈를 줄여주는 케이블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노이즈 제거 필터인 iSilencer3.0, USB 전원 분리 제품인 iDefender3.0, 그라운드 연결이 안 되는 포터블이나 미니 오디오기기를 그라운드로 연결 해 주는 Groundhog, 라운드를 완전히 분리시키는 iGalvanic3.0이다.

또 USB 데이터 전송 시 리클럭킹 및 전원 밸런스 재생성으로 음질을 향상시키고 노이즈를 제거하는 iPurifier3.0, 일반 전원 노이즈 필터와는 달리 수동 필터 장치보다 주파수 범위에서 훨씬 큰 폭으로 노이즈를 줄여주는 AC iPurifier이다.

Groundhog와 iGalvanic3.0를 제외한 모든 제품들에 전투기의 전파 상쇄 기술인 ‘Active Noise Cancellation’ 특허 기술을 적용했고, 전원 노이즈를 제거하는 기술을 탑재했다.

한편 iFi Audio의 신제품은 사운드캣 직영몰 자운드 및 각종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