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완전무선 블루투스이어폰 JET5, 지마켓 슈퍼딜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제이비랩 완전무선 블루투스이어폰 JET5, 지마켓 슈퍼딜 할인행사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7.10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음향기기 전문브랜드 제이비랩은 완전무선 블루투스이어폰 JET5를 대상으로 지마켓 슈퍼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이비랩 측에 따르면 JET5 완전무선 이어폰은 최상의 수신을 선사하기 위해 FPC 안테나를 설계했다. 다른 물체로 인해 수신 성능에 변화가 발생하지 않기에보다 자유롭게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최신 블루투스 5.0 버전을 채택해 이전 버전보다 전송 속도가 약 2배, 전송 가능 거리는 약 4배가 증가했다. 한 번에 많은 데이터를 전송해 더욱 짧은 시간에 더 빠르게 전송할 수 있다.

JET5 이어폰은 휴대가 용이한 충전케이스에서 이어폰을 꺼내는 순간 자동으로 전원이 켜진다. 스마트폰과 연결 또한 자동이다. 간편하게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감상 후, 충전케이스에 이어버드를 보관하면 전원이 자동으로 종료된다.

코드프리 이어폰을 야외에서 이용하다 보면 비나 습기, 땀 혹은 액체에 노출이 되기 쉽다. JET5 이어폰은 IPX4 등급의 생활방수 코팅을 적용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등산, 운동 및 산책 중에도 마음껏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

자유로운 무선 핸즈프리 통화도 가능하다. 완전 무선이어폰 특성상 통화 음성은 한쪽으로만 들리는 경우가 많다. 반면, 제이비랩 JET5 이어폰은 통화 시 양쪽 이어버드로 상대방의 음성을 들을 수 있어 보다 또렷하게 대화를 할 수 있다.

제이비랩 관계자는 “출퇴근 불편했던 유선 이어폰이 아닌 자유로운 코드프리 이어폰으로 줄 걸림없는 사용이 가능하다”라며 “사용이 간편하고 끊김없는 완전무선 이어폰을 지마켓 슈퍼딜 행사로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제이비랩 지마켓 슈퍼딜 할인 행사는 오는 7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제이비랩 JET5’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