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 사이트에서 준비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
상태바
포털 사이트에서 준비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
  • 초코우유
  • 승인 2009.02.0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다른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꿈꾼다면~ 포털 서비스를 클릭!
특별한 장소에서의 데이트를 계획 중이라면, 파란 <오픈맵 (http://local.paran.com/map/openmap/)> 서비스
홍대, 신촌, 강남, 명동 등 서울 주요 일대의 데이트 장소를 물색하기에 제격이다. 해당 지역을 미리 다녀온 사람들의 소감은 물론, 파란의 이럴 때 여기,
한국관광공사, 플리커, 유튜브 등의 다양한 정보를 지도 위에서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동영상을 기반으로 한 지도 서비스인 리얼스트리트를 통해 데이트 장소 및 코스를 미리 살펴볼 수도 있다.

 

야후! 거기(gugi.yahoo.co.kr) 가  선보이는 <발렌타인데이특집 테마칼럼>
여대생 지역 리포터, 야후! 거기걸스가 직접 발로 뛰며 검증한 데이트코스를 확인할 수 있다. 커플을 위한 프로포즈 이벤트 및 장소, 초콜릿 전문점은 물론, 당당한 솔로들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추천 코스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포털 다음(www.daum.net) <와인검색> 서비스
특별한 날에 필요한 와인을 준비하고 싶다면  
와인 검색을 통해 와인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에게 맞는 와인 찾기서비스를 이용하면 가격대, , 용도 등 개인선호도에 따른 와인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디너는  파란의 <맛집 검색(http://local.paran.com/food/)> 서비스
SBS ‘결정! 맛대맛, 잘먹고 잘사는법’, MBC ‘맛있는 TV, 생방송 화제 집중’, OBS ‘! 이맛이야에 소개되었던 맛집에 대한 정보를 찾아 볼 수 있다. 또한 지도를 통해 맛집 위치 정보 및 미리 다녀온 이용자들의 만족도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맛집 찾기’, ‘테마 찾기’, ‘네티즌 추천 맛집등의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사랑 고백 도와주는 e- 세상 속 이벤트~

 

파란 엔터존은 연인에게 사랑고백 메시지를 보내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달콤 쌉싸름한 마이 발렌타인(http://enterzone.paran.com/)>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사랑고백 메시지입력란에 10자 이내의 메시지를 작성한 후, 이를 연인에게 메일로 보내면서 내 블로그에 담으면, 연인은 사랑고백 블로그(http://blog.paran.com/love2paran/30014467)’를 통해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사랑고백 메시지를 많이 보내고, 스크랩을 많이 할수록 이벤트에 당첨될 확률이 높아지며, 파란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파란 블로그 놀이터에서는 발렌타인데이와 어울리는 블로그 BGM을 증정하는 <Love BGM EVENT> (http://blog.paran.com/blogevent/29998618?p_eye=blog^hom^sbn^blo^textevent)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설레임’, ‘만남’, ‘사랑등을 주제로 한 에피소드 및 원하는 BGM을 함께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150명을 선정하여 BGM을 무료로 증정한다.

 

TV(www.gomtv.com)를 서비스하는 그래텍은 패밀리마트와 함께 <발렌타인 프로포즈 이벤트(http://movie.gomtv.com/event/2009/valentine.gom)>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동영상으로 프로포즈하고 커플링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홈페이지에 프로포즈 영상 및 사진과 함께 사연을 올리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티아라 커플링, 프로포즈 영상제작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네이트온에서는 문자쿠폰 구매자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렌트티켓을 제공하는 <발렌타인데이 공연 보는 남친만들기(http://nateonevent.nate.com/event/20090202_sms/index.php)>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자쿠폰은 네이트온 메신저와 네이트닷컴의 문자메시기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웹 문자 전용 상품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문자쿠폰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뮤지컬 렌트’ 50% 할인권을 매일 증정한다.

 

싸이월드(http://www.cyworld.com)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커플을 위한 <마이 커버스토리 무료체험행사> 마련했다. 연인들이 마이커버스토리를 통해 사랑고백을 하면, 일촌들의 싸이월드 메인화면에 노출되며, 내달 16일까지 2개의 마이커버스토리가 무료로 제공된다. 사랑고백을 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무진과 식음료가 제공되는 고급 리무진 드라이브 데이트의 기회도 주어진다.

 

이 외에도 야후! 쇼핑 (http://kr.shopping.yahoo.com/event/2009valentine.html)은 오는 5일부터 <러브러브 발렌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정성이 가득한 DIY용 초콜릿은 물론, 다양한 초콜릿 선물세트와 인기 선물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마련해 각 상품별 특징과 가격 등을 손쉽게 비교하고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