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더욱 선명하고 빨라진 27형 75Hz 게이밍 모니터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더욱 선명하고 빨라진 27형 75Hz 게이밍 모니터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7.0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현배) 유디아(UDEA)는 더욱 선명하고 빨라진 27형 75Hz 게이밍 모니터, 유디아 LOOK 270 ADS 유케어 75 게이밍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LOOK 270 ADS 유케어 75 게이밍은 75Hz 주사율과 2ms의 빠른 응답속도로 끊김 없고 잔상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FPS&게임 모드와 STZ 모드(블랙 안정화)로 어두운 게임 화면 속의 적을 쉽게 포착할 수 있어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신제품 유디아 LOOK 270 ADS 유케어 75 게이밍은 광시야각 ADS 패널 탑재로 일반 모니터보다 시야각이 우수해 왜곡 없는 색감과 화질을 보여준다. 또한, 각도를 조절하는 틸트 기능과 유디아만의 시력보호 기능(유케어 블루 라이트, 플리커프리)도 탑재하고 있어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슬림한 바디에 세련된 색상까지 더해져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해당 모델은 매트 블랙과 매트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내 책상에 꼭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제이씨현시스템은 신제품 유디아 치로밍 모니터 출시를 맞아 '유디아 치로밍 인증하고 휴가 가즈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치로밍'은 75Hz 게이밍 모니터라는 뜻을 가진 신조어이다.

유디아 치로밍 모니터를 구매 후 인증하는 고객 대상으로 휴가비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유디아 홈페이지 &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