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차량용 공기청정기·블루투스 스피커 타임세일 진행
상태바
제이비랩, 차량용 공기청정기·블루투스 스피커 타임세일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7.05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음향기기 전문기업 제이비랩은 다양한 기기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제이비랩 공식쇼핑몰 ‘제이비샵’에서 다양한 제품을 해당 시간에만 구매 가능한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5일 목요일 오후 1시 오픈되는 제이비랩 공식쇼핑몰의 타임세일에는 두 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IPX4 방수 블루투스스피커 익스트림과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가 할인 대상이다.

제이비랩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는 타임세일 기간 중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제이비랩 공식쇼핑몰에서 구매 시, 애니케어 전용 필터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무더운 여름, 비가 내리는 장마철이면 차량 창문을 열어 환기하기가 꺼려진다. 운전 중 방출되는 유해물질은 고스란히 탑승자가 마시게 된다. 애니케어 공기청정기는 차량에서 발생하는 유해물질을 5중 정화 시스템으로 99% 항균효과와 PM2.5의 초미세먼지를 제거해 더욱 개선된 공기를 제공한다.

그 중, 활성탄소 필터는 흡착성이 높은 미세알갱이로 구성돼 공기 중의 불쾌한 냄새와 화학 물질을 제거해준다. 또한, 차내 공기 오염도를 스스로 판단해 변경되는 편리한 스마트 모드로 실행되기에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운전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스피커 익스트림은 IPX4 등급의 방수코팅이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일상생활 및 야외 활동 중 생길 수 있는 비나 땀, 습기 등의 액체가 물방울 형태로 흘러내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야외 활동 시 휴대하기 편리한 대형 클립이 있어 캠핑이나 자전거, 하이킹, 낚시 등 어디서나 간편하게 고정할 수 있다.

타임세일은 매주 월, 목요일 오후 1시에 업데이트되며 다양한 제품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비샵 공식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