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다용도 게이밍 헤드셋 MANIC HS-210 멀티플레이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다용도 게이밍 헤드셋 MANIC HS-210 멀티플레이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7.0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할 수 있는 게이밍 헤드셋 ‘MANIC HS-210 멀티플레이’를 신규 출시한다.

MANIC HS-210 멀티플레이는 PC와 콘솔 게임기,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를 사용하는 사용자 환경을 위해 올인원 활용에 초점을 맞춘 게이밍 헤드셋으로, 간단히 탈부착이 가능한 마이크 방식으로 헤드셋과 헤드폰 용도를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으며 별도의 확장 PC 연결 케이블을 제공해 평소에는 PC에 연결했다가 외출 시 간단히 휴대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환경에서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MANIC HS-210 멀티플레이의 독특한 2중 이어패드와 헤어밴드 쿠션 디자인은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구현했으며, 40mm 고음질 유닛으로 선명한 음향을 낸다. 기본 포함된 리모컨은 볼륨 조절과 함께 마이크 온, 오프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닉스 MANIC HS-210 멀티플레이 헤드셋은 7월 4일 정식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