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코리아, 사무용 PC 및 프린터 신제품 공개
상태바
HP코리아, 사무용 PC 및 프린터 신제품 공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7.03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HP코리아(대표이사: 김대환)는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미래 사무 환경에 적합한 기업용 제품들을 공개했다.

이번에 발표된 신규 제품들은 보안 기능을 대폭 강화한 HP 엘리트 제품군(HP Elite portfolio) 기업용 PC 와 PC 주변기기, HP ZBook 워크스테이션 및 HP 레이저젯(HP LaserJet) 프린터다.

HP코리아 김대환 대표는 “HP가 진행하는 모든 작업에서 보안은 가장 중요한 요소”라며, “제품 개발 초기부터 고객에게 전달되는 마지막 단계까지 시장에서 가장 안전한 기업용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보다 안전한 업무와 디지털 삶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성능 및 보안성이 뛰어난 HP 엘리트 제품군

HP 엘리트 1000 시리즈 PC는 뛰어난 보안성과 관리성을 갖춘 PC로, 올해 초에 공개된 HP 엔드포인트 보안 컨트롤러(HP Endpoint Security Controller), HP 슈어 스타트(HP Sure Start Gen4) 및 HP 슈어 런(HP Sure Run) 등이 총망라된 완전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 3세대 HP 엘리트북 x360 1030(HP EliteBook x360 1030 G3)은 무게 1.25kg, 두께 15.8mm의 세계에서 가장 작은 기업용 컨버터블 PC로, 4G LTE Cat9 네트워크와 최대 18시간의 배터리 동작시간을 지원한다. 또한 기업용 PC 최초로 분실 방지 알림 기능이 있는 액티브 펜과 야외에서도 시인성을 보장하는 디스플레이를 옵션으로 제공한다.

- 3세대 HP 엘리트 x2 1013 (HP Elite x2 1013 G3)은 12인치 본체에 13인치 디스플레이를 채택한 초소형 키보드 착탈식 기업용 노트북이다. 개인 정보 보호 스크린이 탑재된 키보드 착탈식 노트북이자 태블릿으로, 이동이 잦은 전문가들에게 적합하다. 인텔 쿼드코어 vPro 프로세서를 탑재했고, 4G LTE Cat 9 네트워크를 지원한다.

- HP 엘리트북 1050(HP EliteBook 1050 G1)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50 그래픽이 탑재된 세계 최초의 초박형 기업용 노트북으로, 선택 사양인 헥사코어 프로세서 및 4TB 용량의 SSD 스토리지로 강력한 성능을 구현한다. 날렵한 외관에 고성능의 제품이 필요한 이들에게 적합한 노트북이며 최대 16시간의 배터리 동작시간을 갖췄다.

- 2세대 HP 엘리트원 1000 AiO(HP EliteOne 1000 AiO G2)는 외장 그래픽 카드를 탑재한 34인치 기업용 커브드 올인원 PC로, 아름다운 곡선의 디자인이 채택돼 접견실뿐 아니라 사무실 및 회의실에도 적합하다. 협업을 위한 최초의 올인원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영상회의에 필요한 FHD 웹캠과 협업용 버튼 내장, 음향 시스템 및 HP 노이즈 캔슬레이션(HP Noise Cancellation)을 지원한다.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제품군 ZBook

HP ZBook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제품군은 알루미늄 본체에 향상된 구조적 통일성 및 내구성을 확보했다. 또한 크기는 축소해 무게를 줄이면서도 화면은 최대치로 늘린 디자인을 채택했다.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성과 관리성을 보유한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제품군이다.

- 신규 출시된 5세대 HP ZBook 스튜디오 x360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성능의 컨버터블 PC이다. 최신 컨버터블 디자인을 채택하고,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 구동에 요구되는 속도와 반응성으로 전문가급 성능을 제공한다. 엔비디아 그래픽카드와 인텔 제온 프로세서를 탑재해 사용자들은 고해상도 이미지도 지연 없이 편집할 수 있다.

- 5세대 HP ZBook Studio는 디자인과 성능의 궁극적인 조화를 경험할 수 있는 전문가용 워크스테이션이다. 지난 세대 제품보다 작아졌으며, 빨라지고, 세계에서 가장 밝은 4K 노트북 디스플레이를 지원해 더 밝아졌다. HP 드림컬러(HP DreamColor) 눈부심 방지 디스플레이는 600니트 밝기로 어도비(Adobe) RGB를 완벽히 지원한다. HP ZBook Studio는 최대 6TB의 저장공간, 엔비디아 쿼드로 그래픽 및 6코어 인텔 제온 프로세서를 탑재할 수 있게 지원한다.

- 5세대 HP ZBook 17은 데스크톱의 성능을 구현하는 노트북이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수준의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으로 지난 세대 제품 대비 50% 확장된 코어 수, 최대 10TB 저장공간, 64GB 메모리, 엔비디아 쿼드로 P5200 그래픽카드를 지원하고, 20% 향상된 발열 관리로 시원하고 조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 5세대 HP ZBook 15는 세계 최고 판매량을 기록한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보안 기능과 함께 놀라운 성능을 제공한다. 렌더링 작업,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등의 작업에도 적합하다. 고객들은 최대 6TB의 저장공간과 3개 드라이브, 4TB의 PCle TLC 스토리지로 생산성을 강화할 수 있다. 별도의 도구 없이 손쉽게 업그레이드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 5세대 HP ZBook 15v는 고속 프로세서와 그래픽 인증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의 성능을 보장하는 고성능 노트북으로 공학도 및 중소기업을 겨냥한 제품이다. 6코어 인텔 제온 프로세서 및 32GB 메모리를 탑재해 여러 개의 응용 프로그램을 동시에 구동해도 빠른 반응 속도를 보인다. 4TB의 고속 저장 공간이 제공돼 고객들은 4K 고용량 파일도 빠르게 활용할 수 있으며, 엔비디아 쿼드로 그래픽카드로 복잡한 2D 및 3D 모델링도 가능하다. HP ZBook 15v는 업계를 선도하는 오토데스크(Autodesk), 레빗(Revit) 및 솔리드웍스(SOLIDWORKS) 등의 전문가용 소프트웨어들을  구동할 수 있게 안정성과 성능이 최적화됐다.

- 2세대 HP 드림컬러 Z27x 스튜디오 디스플레이(HP DreamColor Z27x G2 Studio Display)는 HP 드림컬러 기술이 적용돼 높은 색재현율을 자랑하는 27인치 디스플레이로, 고성능 IPS 패널 및 작업 흐름 관리 도구를 지원한다. 고객들은 99%의 DCI P3 적용 범위, 98의 어도비 RGB 및 1500:1의 높은 명암비로 생생하고 정확한 색상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작은 사이즈가 특징인 HP 레이저젯 프로 M15 및 M28 시리즈

HP 레이저젯 프로 M15와 M28 시리즈는 동급 제품 중 세계에서 가장 작은 크기의 레이저 프린터로 비교할 수 없는 인쇄 속도와 생산성을 제공하는 중소기업 대상 프린터다. 이전 세대 제품과 비교해 30% 이상 작아진 크기의 소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분당 각각 최대 18 & 19페이지의 속도로 출력이 가능해, 빡빡한 일정의 사용자가 빠른 속도로 작업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