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추천 모니터 부문 ‘AllLook’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추천 모니터 부문 ‘AllLook’ 수상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07.0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AllLook이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추천 모니터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에서는 매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18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설문조사는 지난 6월 5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총 참여인원은 345명이다.

게이밍 모니터를 선택한다면 크게 ‘넓은 화면’, ‘높은 주사율’, ‘커브드 화면’의 3가지 요소를 떠올리지 않을까 싶다. AllLook G3200 Curved Gaming 165 Zero는 32인치 크기의 넓은 LED 기반 스크린과 165Hz의 고주사율 그리고 1800R의 곡면 디자인 기반의 커브드 모니터로, 3가지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AllLook은 0% 불량화소를 지향해 1:1 매칭이 중요한 화소 구현에 있어서도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여준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주고 있으며, 아웃베젤 1mm, 이너베젤 1.5mm로 구성돼 듀얼 모니터 구성 시에도 베젤로 인한 분리도를 거의 느끼지 못할뿐더러 동일한 인치 수의 모니터에서 보다 넓게 보이는 효과까지도 제공한다.

또한, 광시야각을 기반으로 AMD FreeSync, Dynamic Luminous Control 등을 포함해 플리커 프리, 로우 블루라이트 기능을 제공해 장시간 게이밍이나 작업으로도 쉽게 피로해지지 않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높은 완성도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