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추천 SD카드 부문 ‘TOSHIBA’ 선정
상태바
[smartPC사랑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추천 SD카드 부문 ‘TOSHIBA’ 선정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7.0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TOSHIBA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추천 SD카드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에서는 매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18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설문조사는 지난 6월 5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총 참여인원은 345명이다.

TOSHIBA FlashAir™ W-04(이하 플래시에어 W-04)는 사진저장만 가능한, 흔하디흔한 SD카드가 아니다. 이 SD카드는 웹서버와 와이파이 기능이 내장돼 있어 무선으로 사진, 동영상 등을 전송할 수 있고, 카메라에서 촬영한 사진을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세계 최초 무선전송 SD카드다.

4세대로 업그레이드된 플래시에어 W-04는 이전 모델대비 전송속도가 약 3배나 빨라져 고화질의 사진과 동영상도 빠르게 저장할 수 있게 됐다. SD카드로서의 기본 성능도 만족스럽다. 최대 읽기속도 90MB/s, 최대 쓰기속도 70MB/s로 동급 중 가장 빠른 속도를 제공하며, UHS-I U3 및 CLASS 10 속도 등급을 지원해 4K 사진과 동영상도 부드럽고 정확하게 처리한다.

하나의 와이파이에 최대 7대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접속할 수 있어 여러 사람이 SD카드에 저장된 파일을 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파일 전송이 완료될 때까지 카메라 전원이 유지되는 아이파이 커넥티드(Eye-Fi Connected) 기능도 새롭게 탑재됐다. 플래시에어 SD카드만 있으면 구형 디지털 카메라로도 최신 스마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