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추천 게이밍 헤드셋 부문 ‘ASUS’ 선정
상태바
[smartPC사랑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추천 게이밍 헤드셋 부문 ‘ASUS’ 선정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7.0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ASUS(에이수스)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추천 게이밍 헤드셋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에서는 매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설문조사는 지난 6월 5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총 참여인원은 345명이다.

배틀그라운드는 리얼 7.1채널을 지원한다. 리얼 7.1채널을 지원하는 게이밍 헤드셋을 착용하면 사운드 플레이가 더 용이해진다는 뜻이다. ASUS ROG Centurion True 7.1은 10개의 개별 드라이버로 리얼 7.1채널을 지원하기 때문에 에란겔과 미라마 속의 작은 총소리도 생생하게 포착할 수 있다.

또한, 뛰어난 편의성과 최상의 오디오 성능을 자랑하는 ESS9601 Hi- Fi 헤드폰 앰프를 기반으로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제공한다. 사운드 유틸리티인 ASUS Sonic Studio를 도입해 오디오 기능을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게임 속 사운드를 정확하게 지도에 표시하는 Sonic Radar Pro도 제공한다.

단일 방향의 디지털 마이크는 기존의 아날로그 마이크로 구현할 수 없었던 순수한 음성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교체가 가능한 패브릭/프로테인 레더 재질의 대형 쿠션을 통해 최적화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반짝이는 로고와 추가 조명 효과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