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를 맞이해 소니 코리아가 쏜다!
상태바
신학기를 맞이해 소니 코리아가 쏜다!
  • 그대지킴이
  • 승인 2009.02.0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 퍼스트 바이오(My First VAIO)’ 프로모션은 2월 13일부터 3월 29일까지 행사 대상제품을 사고 정품등록을 마친 고객에게 제품별로 바이오 전용가방, 무선 마우스, 가죽 마우스 패드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여러 컬러의 CS시리즈, 프리미엄 Z시리즈, 포터블 HD 씨어터 FW시리즈, 뛰어난 이동성의 SR시리즈 등 바이오 최신 인기제품이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된다.
또 지난 CES 2009에서 선보인 바이오 P 시리즈의 정식판매가 13일부터 시작됨에 따라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2월 13일부터 3월 1일까지 P 시리즈를 구매하고 정품등록을 마친 고객에게 P 시리즈 전용 파우치와 깜찍한 헤드셋을 증정하고 엔제리너스(Angel-in-us) 커피숍에서 바이오 P 시리즈의 디자인과 성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바이오 P 체험존도 무교동, 테헤란로, 서울역, 대학로, 명동 5개 매장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서울시내 곳곳에서 바이오 P 시리즈의 깜짝 등장을 사진으로 포착해서 응모하면 바이오 P 시리즈를 포함해 다채로운 선물을 제공하는 ‘바이오 P를 찾아라’ (가칭) 이벤트가 2월 13일부터 3월 8일까지 4주간 매주 금, 토, 일 오후에 강남역, 홍대, 압구정, 삼성동 코엑스몰, 명동, 용산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바이오 P 시리즈를 들고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모델을 사진촬영 해 소니 블로그(http://www.stylezineblog.com)에 응모하면 이벤트 참가신청이 완료되며, ‘바이오 P를 찾아라’ 이벤트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소니 블로그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각종 포털 사이트에 업로드 될 바이오 CS시리즈의 동영상을 블로그나 개인홈페이지에 등록하고 VAIO 온라인 사이트(http://vaio-online.sony.co.kr)에 이벤트 참가신청을 하면 바이오 CS시리즈 신제품을 포함해 소니 워크맨 및 이어폰,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바이오 CS 온라인 CF 펌 이벤트’도 2월 13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VAIO 온라인 사이트(http://vaio-online.sony.co.kr)와 소니 블로그(http://www.stylezineblog.com)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