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키보드 부문 ‘쿠거’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키보드 부문 ‘쿠거’ 수상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7.0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쿠거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키보드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에서는 매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설문조사는 지난 6월 5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총 참여인원은 345명이다.

키보드 부문의 1위는 총 12.4%의 득표율을 차지한 쿠거가 차지했다. 이후 순위는 공동 2위 제닉스(10.3%), 기가바이트(10.3%) 순으로 나타났다.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그러면서 우수한 성능을 보유한 게이밍 키보드를 찾는다면, 쿠거 PURI를 추천한다. 이 키보드는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의 원조, 체리 MX 스위치가 탑재돼 최상의 타건감을 선사한다. 1,000Hz에 달하는 폴링레이트에 키 반응 속도는 1ms에 불과해 반응속도가 아주 빨라 FPS 게임에 아주 적합하다.

또한, 쿠거 PURI는 탈착식 케이블을 뽑아 휴대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키보드를 들고 다닐 때 손상될 일이 없도록 마그네틱 덮개를 적용해 물과 먼지, 충격으로부터 키보드를 보호할 수 있다.

견고하고 안정적인 미니멀리즘 디자인은 쓸데없는 기능 없이 게이머에게 꼭 필요한 기능만을 제공하며, 6개 백라이트 설정을 통해 다양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다앙한 키를 동시에 눌러도 신호를 정확히 인식하는 무한 동시입력, 다양한 바로가기 기능에 3단계 높이 및 각도 조절도 가능해 손목이 편안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