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페리 코리아, 코엑스 메가박스서 ‘DTS 사운드 체험관’ 운영
상태바
엑스페리 코리아, 코엑스 메가박스서 ‘DTS 사운드 체험관’ 운영
  • 노경주 기자
  • 승인 2018.07.0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노경주 기자] 엑스페리 코리아(대표: 유제용)가 LG전자 스마트폰 'G7ThinQ’에 탑재된 DTS의 입체음향 오디오 기술 패키지 DTS:X Exclusively for LG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사운드 체험관을 운영한다.

이번 DTS사운드 체험관은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 메가박스 앞 광장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LG G7ThinQ의 핵심 기능인 ABCD(Audio, Battery, Camera, Display) 요소 중 오디오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다.

DTS:X Exclusively for LG는 LG의 스마트폰만을 위해 개발된 DTS의 입체음향 기술 패키지로서 이어폰을 통해 입체감 넘치는 실감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LG G7ThinQ 스마트폰에서 영화, 게임, 음악 등 각 콘텐츠별 특성에 맞는 최고의 오디오 사운드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엑스페리 코리아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데모존을 체험하고 설문에 참여한 후 럭키박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도어락이 달린 럭키박스의 비밀번호를 맞춘 관람객에게는 LG G7ThinQ을 증정한다.

유제용 엑스페리 코리아 대표는 “최근 LG G7ThinQ가 국내외에서 출시되면서 입체음향효과, 스피커 기능 등 뛰어난 오디오 성능이 유저들로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DTS:X Exclusively for LG 기술로 한 차원 새로워진 LG G7ThinQ의 생생하고 입체감 넘치는 사운드를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