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 못 여는 장마철, 차량 실내 공기 관리는 제이비랩 애니케어 공기청정기로
상태바
창문 못 여는 장마철, 차량 실내 공기 관리는 제이비랩 애니케어 공기청정기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6.2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전국에 많은 비가 내리고 있다. 비가 많이 내리는 장마철에는 차량 창문을 열기가 꺼려지는 것이 사실이며, 운전 중에 발생하는 유해물질은 고스란히 운전자에게 노출된다. 특히, 차량에 임산부, 어린이 및 영유아가 타고 있다면 차량 내 공기는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제이비랩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는 5중 정화 시스템을 적용해 99% 항균효과와 PM2.5의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한다.

애니케어는 대구경 파워모터를 적용해 시간당 공기정화능력(CADR)이 높은 수치를 자랑한다. 아무리 좋은 필터를 사용하더라도 CADR이 낮으면 정화되는 공기량이 적으며 정화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밖에 없다. 따라서 공기청정기 구매 시 꼭 비교해야하는 수치 중 하나가 CADR이다.

운전 중 공기청정기 조작은 위험할 수 있다. 제이비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는 시동을 켜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며, 차내 공기 오염도를 스스로 판단해 3분 뒤 자동으로 스마트 모드로 작동하여 환경에 맞는 모드로 실행이 된다.

그뿐만 아니라 운전자가 쉽게 차내 공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한국 음성으로 안내를 해주며, 인디케이터 불빛 색상으로도 파악할 수 있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거나 음성으로 공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하게 운전이 가능하며 쾌적한 주행 환경을 제공해준다.

최근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벤치마크에서 차량용 공기청정기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그중 복합식 공기청정기 중 애니케어가 최고등급을 받았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비랩 애니케어 상품페이지 또는 다나와 벤치마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이비랩 관계자는 “더워지는 여름철, 비 내리는 장마철, 미세먼지가 심한 날씨가 많은 요즘,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보다 쾌적한 운전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