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버, 스마트 AI 청소기 ‘후버 리액트’ 국내 첫 선
상태바
후버, 스마트 AI 청소기 ‘후버 리액트’ 국내 첫 선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6.29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100년 넘는 역사의 센츄리 브랜드 후버가 플로어 센서 AI 기술을 탑재한 신개념 청소기 '후버 리액트'를 출시했다.

후버는 가정용 청소기를 최초로 개발한 업체로 해외에서는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후버 리액트는 전작의 페이스리프트 버전이 아닌 전부 다 새롭게 바꾼 ‘올 뉴’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먼저 후버의 최신 기술인 '플로어 센서 AI'는 청소 시 바닥의 상태를 자동으로 파악한 후 바닥 재질이나 환경에 맞는 최적화된 회전속도와 흡입력을 제공한다.

이어 후버만의 '윈드터널 서지 테크놀로지' 기술도 탑재했다. 다양한 채널의 기압차를 이용한 먼지 흡입기술로 일반 방식의 흡입 채널보다 3배 이상 뛰어난 흡입력을 자랑한다.

후버 리액트 리튬 배터리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3000mAh 대용량으로 완충 시 최대 24분 풀파워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주목할만한 점은 반려견, 반려묘 등 애완동물의 털 청소가 아주 간편하다. 반려동물의 털 청소에 최적화된 청소 툴과 냄새제거에 탁월한 기능성 액티브카본 워셔블 필터로 반려동물이 있는 환경에서도 쾌적한 청소를 가능하게 해준다.

또 후버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도 함께 선보인다. 스마트기가와 블루투스로 연동해서 리액트 청소기의 작동상태 및 유지보수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본체 상단의 대시보드를 통해 배터리 잔량 및 기능 이상유무 등 청소기 작동 상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중요한 것은 AS다. 후버 리액트는 자사 기존 제품의 품질보증기간 2년에서 1년을 추가, 총 3년의 품질보증을 제공한다. 그만큼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는 의미다.

후버 리액트 공식 수입원 티디홀딩스 구승현 대표는 “글로벌 후버 리액트 제품 중 최상위 엔트리 제품으로 펫 전용 홈클리닝까지 가능한 Great for PET 모델을 통해 더 다양한 환경의 청소까지 쾌적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후버 리액트 청소기 출시 기념으로 구매고객 대상 10만원 상당 후버 리액트 프리미엄 진열대 무료 증정 및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