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 다나와 벤치마크 최고등급 받아
상태바
제이비랩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 다나와 벤치마크 최고등급 받아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6.2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제이비랩은 5중 정화 시스템을 적용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가 다나와 벤치마크에서 진행한 복합식 차량용 공기청정기 중 최고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복합식 공기청정기는 필터식과 음이온식의 기능을 모두 탑재한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제이비랩 측에 따르면 고성능 필터로 초미세먼지를 정화하고 음이온의 화학작용으로 유해물질 중화 및 살균 작용으로 차량 내 공기를 정화해준다.

실내 공기 질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차량 내 유해물질을 제거해주는 차량용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유명 가격비교 사이트인 다나와에서는 시중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공기청정기에 대한 성능 테스트를 진행했다.

다나와 벤치마크에서 진행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테스트는 동일 환경에서 각각 제품의 초미세먼지 제거 시간을 측정했다. 그 중 제이비랩 애니케어 공기청정기가 가장 빠르게 대시보드와 뒷좌석의 초미세먼지를 제거했다는 테스트 결과가 나왔다.

이에 대해 제이비랩 관계자는 “애니케어 공기청정기가 운전 중, 유해 물질이 발생하더라도 빠른 속도로 제거해 차량 내부의 공기 질을 높여준다는 것을 나타낸다”라고 전했다.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벤치마크에서는 “초미세먼지 이외에 세균, 바이러스, 유해 가스 등 생화학적 유해 물질까지 걱정이 된다면 복합식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복합식 중 ‘디에스인터내셔널 제이비랩 CCA100 애니케어’가 필터식에 버금가는 초미세먼지 제거 속도에 음이온 발생량도 1천만 개로 이번 테스트에 사용된 음이온식 공기청정기들을 압도한다”고 전했다.

해당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이비랩 애니케어 상품페이지 또는 다나와 벤치마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