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ROCCAT KONE PURE i 정식 출시
상태바
제이웍스, ROCCAT KONE PURE i 정식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6.2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PC음향기기 및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 제이웍스코리아㈜(대표:홍재화)가 뛰어난 디자인과 그립 그리고 센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ROCCAT KONE PURE OPTICAL(로캣 콘퓨어 옵티컬)의 후속 제품인 KONE PURE i 화이트/블랙 색상을 정식 출시했다.

ROCCAT KONE PURE i는 지난 2017년 4월 처음 선보인 우리나라 전용 모델로, 가격 비교 등록 없이도 국내 프리미엄 PC방의 선택을 받고 있으며, 화이트 제품은 출시 준비 기간에만 4,000개가 판매됐다.

제품 특징으로는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하는 PIXART PMW3325 옵티컬 센서를 기반으로 5천만 내구성을 자랑하는 옴론 50M 스위치, 내부 불량을 최소화하는 PCB 기판 설계와 철심으로 보강된 케이블, 오염에 강한 UV 코팅, 매크로 기능이 제한된 전용 소프트웨어, 간편 포장 등이 있다.

PC방의 경우 설정 프로그램을 막아 놓는 타사 마우스와는 달리 사용자가 DPI나 폴링레이트 같은 값을 변경하더라도 재부팅 시 초기 값으로 자동 복원되도록 설정할 수 있다.

ROCCAT KONE PURE i는 블랙/화이트 색상으로 구분되며 국내 소비자 가격은 39,900원으로 가격 비교 사이트 및 제이웍스 공식 쇼핑몰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PC방 대량 구매는 제이웍스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