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초슬림 기계식 키보드 MANIC K940 카일 초콜릿축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초슬림 기계식 키보드 MANIC K940 카일 초콜릿축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6.26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독보적인 슬림 두께의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 ‘마이크로닉스 MANIC K940 RGB 카일 초콜릿축’을 26일 신규 출시한다.

신제품 MANIC K940 RGB 카일 초콜릿축은 기계식 키보드이면서 일반적인 기계식 키보드의 절반에 불과한 18.26mm의 슬림한 두께가 특징이다. 얇은 두께와 알루미늄 하우징, 슬림 PBT 키캡과 측면 LED가 조화된 미려한 외관은 기존 기계식 키보드 제품들과 차별화된 새로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얇은 두께를 구현한 핵심은 카이화의 최신 LP(Low Profile) 기계식 스위치인 ‘카일 초콜릿 스위치’다. 일반 기계식 스위치의 절반에 불과한 8mm 높이에 기계식의 특징을 그대로 구현한 프리미엄 스위치로 슬림형 제품과 게이밍 노트북 등을 위해 개발된 제품. 50±10gf의 키압에 7천만 회에 달하는 키 수명을 가지면서 기계식 스위치 특유의 감성을 구현했다.

MANIC K940 RGB 카일 초콜릿축의 PBT 키캡은 카일 초콜릿 스위치를 위해 개발된 고유 키캡으로 초콜릿 스위치에 최적화된 타건감과 LED 발광 효과를 제공하며 디자인 특허가 출원되어 있다. 키캡 두께 역시 초슬림 형태로 화이트 색상과 모든 키의 색상을 바꿀 수 있는 RGB LED 효과가 더해져 뛰어난 디자인 만족감을 제공한다. 제품의 측면에도 조절 가능한 RGB LED를 넣어 화려함을 배가했다.

이와 함께 IP56 등급의 방진방수 성능, 1,000Hz의 정밀도, 전 키 무한 입력, 보안 환경용 6키 모드와 멀티미디어 키 기능 등의 부가 기능을 갖췄고 전용 파우치가 제공된다.

기계식 키보드의 뛰어난 감성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초슬림 형태의 결합으로 차별화한 마이크로닉스 MANIC K940 RGB 카일 초콜릿축은 기계식 키보드 고유 느낌의 ‘백축’ 제품과 정숙한 작동음의 ‘적축’ 제품 두 가지 구성으로 출시된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