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티퀀스, 휴대용 선풍기 ‘H900’ 출시
상태바
슈피겐코리아 티퀀스, 휴대용 선풍기 ‘H900’ 출시
  • 노경주 기자
  • 승인 2018.06.25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노경주 기자] 모바일 패션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의 모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퀀스(Tquens)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휴대용 선풍기 ‘H900’을 선보인다.

티퀀스 H900은 충전식 거치대가 함께 제공돼 탁상용으로도 활용 가능한 투인원(2in1) 휴대용 선풍기로, 편의성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거치 부분이 80°로 기울어져 있어서 바람을 얼굴 쪽으로 유도해 시원함을 더 강하게 전달한다.

특히,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슈피겐의 제품답게 안전성도 확보했다. KC 전기 안전 인증은 물론 UL(미국 제품성능 및 안전규격 인증), RoHS(환경 유해물질 안전 인증), CE(유럽 전기 안전 인증) 등 다수의 안전 인증을 받은 배터리를 사용했으며, 안전을 위한 보호회로 설계로 충전 및 사용 시 과열을 방지해준다. 만일의 경우 소비자 보상을 위한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에도 가입돼 있어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바람세기는 총 5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버튼을 꾹 누르면 한 번에 전원을 끌 수 있다. 2,600mAh의 대용량 배터리는 1회 충전 시 최대 12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컬러는 피치핑크, 스노우화이트, 인디고블루 세 가지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마켓, 11번가 등 슈피겐 공식 직영 온라인몰과 영등포 및 선정릉에 위치한 직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3,900원이다.

한편, 슈피겐코리아는 25일부터 자사 공식 온라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출시기념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착순 500명에 한해 신제품 구매 시 같은 제품을 1+1로 제공하며, 구입 후 프리미엄 구매평 작성 시 N페이 2,000원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