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CN-700A 출시
상태바
펀픽,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CN-700A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6.2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IT제품과 블루투스 이어폰을 전문으로 하는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CN-700A’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음향 전문 기업 커네스트가 디파와 기술 개발에 참여해 탄생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CN-700A는 CES, IFA, GLOBALSOURCES, HKTDC 등 세계무대에서 호평을 받은 초소형 디자인으로 귀 속에 밀착돼 튀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이어폰 충전 크래들까지 콤팩트하게 제작돼 휴대성이 뛰어나다.

끊김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CN-700A는 저가형 이어버즈 방식의 4.2버전 업그레이드가 아닌 완전한 블루투스 5.0버전을 채택해 전송 속도와 연결 거리를 대폭 증가시켰다.

또한, 스마트폰 제작에 사용하는 특수 재료를 혼합한 최고급 LDS(Laser Direct Structuring) 안테나를 내장해 스마트폰과 최적화된 호환성으로 뛰어난 연결 감도를 체험할 수 있다.

국내 무선 이어폰 중 유일하게 터치 컨트롤로 다양한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커네스트 디파 블루투스 이어폰은 충전 크래들에서 이어폰을 분리하는 순간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오토페어링을 지원하며, 이어폰을 충전 크래들에 넣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종료되며 충전되는 자동충전 기능을 탑재했다.

이어폰만으로도 볼륨 컨트롤과 양쪽 통화가 가능해 스마트폰이 없는 진정한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으며 IPX5 단계의 방수 등급으로 운동 중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CN-700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