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무선충전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오토홀더’ 출시!
상태바
펀픽, 무선충전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오토홀더’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6.21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IT기기와 다양한 생활 아이템을 판매하는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펀픽이 무선충전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오토홀더’를 새롭게 출시했다.

무선충전이 가능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오토홀더는 기존 차량용 거치대가 한 손으로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없어 불편한 점을 개선한 자동센서 차량용 거치대이다. 본체에 적외선 센서가 내장돼 있어 스마트폰을 근처에 가져가면 자동으로 그립이 열려 편리하게 고정할 수 있다.

범용성이 있는 Micro 5pin 케이블을 본체 아래쪽 충전포트에 케이블을 연결하면 초록색 LED가 점등이 돼 단자 연결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오토홀더는 갤럭시 S9 시리즈, 갤럭시 S8 시리즈, 갤럭시 노트 8, 갤럭시 노트 7 등의 시리즈는 고속 무선충전을 지원하며, 아이폰 X, 아이폰 8 시리즈, LG G6 플러스 모델들은 일반 무선충전을 지원한다.

다양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대시보드와 송풍구 거치 그립을 모두 제공해 원하는 위치에 고정할 수 있는 무선충전 차량용 거치대 오토홀더는 패드 뒷면에 열을 방출할 수 있는 과열 방지 설계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펀픽 관계자는 “차량용 거치대 오토홀더는 해외직구 상품이지만 펀픽의 쉬운 직구를 통해 상품을 고르고 결제만 하면 구매 절차가 끝난다”며 “배송대행지나 직구 통관비, 추가 배송비 없이 해외직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심플한 디자인과 어울리는 블랙 컬러로 출시된 무선충전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오토홀더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