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휠, “가볍다고 스펙까지 가볍지는 않다”
상태바
나노휠, “가볍다고 스펙까지 가볍지는 않다”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6.21 10:5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전동킥보드가 차세대 교통수단으로 뜨고 있다. 전동킥보드는 교통난 해소는 물론 대기오염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과 버스나 기차에도 탑승이 가능해 자전거만큼이나 사랑을 받는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퍼스널 모빌리티 브랜드 나노휠은 일상생활과 대중교통 연계에 적합한 사이즈의 전동킥보드 나노퀵 미니(NQ-MINI)를 2018년 초 출시했다.

나노퀵 미니(NQ-MINI)는 무게 11.3kg으로 여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나노휠 측에 따르면 평소 무거운 무게 때문에 전동킥보드 구매를 망설였던 이들에게 적합하다. 수납도 용이하다.

색상은 여성 고객이 좋아하는 고급스러운 화이트와 세련된 블랙 두 가지로 출시했다. 초경량 알루미늄 합금 적용으로 강성과 무게 두 가지를 잡았으며 최대 하중 100kg까지 가능하다. 초경량임에도 불구하고 BLDC HUB MOTOR 반영구적인 브러시리스 타입의 모터를 사용해 모터 불량률 0%에 도전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의 안정적인 구동 능력과 강력한 힘을 바디에 장착했다. 내구성을 높이고, 소음을 줄여 일반 모터에 비해 오래 사용해도 소음이 늘거나 성능이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이 나노휠 측의 입장이다.

또한, 듀얼 서스펜션을 장착해 주행 중 충격을 흡수하며, 보다 편안한 승차감과 안정적인 라이딩을 지원한다. 고효율 리튬이온배터리를 탑재해 안정적인 전원공급 능력을 갖췄다. 36V 5Ah 용량의 리튬이온배터리는 최대 주행거리 15-20km, 최대 속도 20km를 주행하는 데 어려움이 없다. 나노휠 측에 따르면 출퇴근용으로도 적합하며 간편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다.

자세한 설명은 나노휠 공식 홈페이지(http://nanowheel.co.kr)나 네이버 쇼핑, 옥션, G마켓, 11번가, 각종 소셜커머스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에서 가능하다. 나노휠은 현재 전국 지점에서 전동킥보드, 전동휠, 전기자전거 등 구매 및 시승, A/S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123 2018-07-06 09:34:53
네이버에서 전동킥보드 구매하려고 검색하면 제일 상단에 뜬다고 무턱대고 사지마세요. 전동킥보드 카페같은데 조금만 알아봐도 나노휠이 어떤 회사인지 금방 아실수 있습니다. 믿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