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매일매일 달라지는 원데이 특가 이벤트 ‘펀데이’(Funday) 오픈!
상태바
펀픽, 매일매일 달라지는 원데이 특가 이벤트 ‘펀데이’(Funday) 오픈!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6.2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픽이 매일매일 달라지는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는 ‘오늘만 이 가격 펀데이’ 이벤트를 오픈했다.

6월 19일부터 시작된 펀픽 오늘만 이 가격 펀데이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에서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24시간만 진행되며 차량용 청소기와 에어서큘레이터, 가정용 제습기 등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펀데이’ 상품은 펀픽 내 소비자들의 상품 검색량과 판매량 등을 바탕으로 한 인기 상품으로 구성됐다.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스마트 IT 기기와 생활용품, 여가, 미용/뷰티까지 제품 카테고리를 가리지 않고 선정된 제품들이 매일 4개씩 특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펀픽 마케팅 담당자는 “펀데이 오픈 첫날, 단시간에 많은 판매량을 보이며 기대보다 많은 고객들의 반응이 있었다”며 “펀픽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인 ‘펀데이’를 통해 고객분들께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펀픽에서는 오늘만 이 가격 펀데이 이벤트 외에도 꼭 필요한 것만 모아 구성한 ‘나들이 용품 20% 할인 기획전’, 쉽고 저렴한 해외직구를 위한 ‘펀픽 해외직구 대 할인전’ 등도 진행 중이다.

매일매일 달라지는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오늘만 이 가격 펀데이 이벤트는 별도의 공지가 없는 한 계속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