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다재다능 컴팩트 카메라 ‘라이카 C-Lux’ 출시
상태바
라이카, 다재다능 컴팩트 카메라 ‘라이카 C-Lux’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6.1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Leica)가 새로운 컴팩트 카메라 ‘라이카 C-Lux’를 출시한다.

라이카 카메라는 라이카 C-Lux의 출시를 통해 한 순간도 놓치지 않는 속도, 직관적인 조작과 라이카의 독보적인 디자인을 갖춘 컴팩트 카메라 제품군을 확장했다.

라이카 C-Lux에 탑재된 15배율 줌렌즈(Leica DC Vario-Elmar 8.8 – 132mm f/3.3-6.4 ASPH)는 24mm 광각 부터 360mm 망원까지의 화각을 제공하며 초당 10장의 연사와, 4K동영상 촬영 기능은 ‘일상을 기록’을 보다 창의적으로 만들어 준다.

또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촬영 후 바로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하여 가족, 친구들과 소중한 순간을 원활히 공유할 수 있다.

라이카 카메라의 광학 기술력을 갖춘 렌즈와 1인치 센서의 고감도 촬영 능력은 최소한의 광량에 대응하며, 고속 오토 포커싱과 얼굴 인식 능력은 일상 속 찰나의 순간을 놓치지 않는다.

지문이 남지 않도록 특수 코팅 처리된 3인치 터치스크린과 고화질 뷰 파인더는 보다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 유저가 촬영에 집중하게끔 도와준다. 4K 화질의 동영상은 스틸 사진 추출이 가능하고, JPEG와 RAW로 저장된 사진은 대형 인화 시에도 당시의 감동을 그대로 재현한다.

라이카의 다재다능 컴팩트 카메라 라이카 C-Lux는 라이트 골드와 미드나잇 블루,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제품과 완벽한 조합을 이루는 악세서리(별도 구매)는 스타일 까지 고루 갖춘 사진 생활을 만들어 줄 것이다. 오는 7월 중순 발매 예정으로 전국 라이카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