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미들타워 게이밍 케이스 ‘스펙 오메가 RGB PC 케이스’ 출시
상태바
커세어, 미들타워 게이밍 케이스 ‘스펙 오메가 RGB PC 케이스’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6.15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강화유리에 스타일리쉬한 각도, RGB조명, 탈부착식 PSU 커버를 접목한 미들타워 게이밍 케이스 카바이드 시리즈 ‘스펙 오메가 RGB PC 케이스(CORSAIR Carbide Series SPEC-OMEGA RGB PC Case/ 이하 스펙 오메가 RGB)를 출시한다.

스펙 오메가 RGB는 강화유리를 사용한 각진 디자인을 기반으로 수상경력을 지닌 ‘스펙 오메가’에 2개의 HD120 RGB LED 팬과 커스텀 30-LED RGB 조명 스트립이 전방에 통합된 게이밍 케이스다.

함께 제공되는 ‘커세어 라이팅 노드 프로 디지털 RGB 조명 컨트롤러’에 의해 구동되는 총 54개의 RGB LED가 조명 효과와 패턴을 제공하며, 커세어 아이큐(iCU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펙 오메가 RGB PC 케이스는 스타일리쉬한 비대칭적인 디자인에 강화유리 패널이 전방 및 측면에 배치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54개 RGB LED 조명을 사용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스펙 오메가 RGB PC는 탈부착이 가능한 새로운 PSU 커버와 다양한 케이블 고정장치, 라우팅 홀, 그로밋(grommets)으로 케이블 및 커넥터를 보이지 않게 정리해준다. 또한, 최대 360mm 크기의 대형 수냉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