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PC사랑

Microsoft, E3 에서 18 개 콘솔 런치 독점 및 15개 게임 최초 공개, 50 개 이상 게임 선보여

임병선 기자l승인2018.06.11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Microsoft는 Xbox E3 브리핑은 역사상 최대 규모로 Microsoft Theater에 천여 명의 팬을 포함, 약 6천여 명의 관람객이 모인 가운데 게임개발 스튜디오를 2배로 늘리고, 18개의 콘솔 런치 독점작과 15개의 세계 최초 타이틀을 선보였다.

이날 소개된 라인업에는 ‘포르자 호라이즌 4’(Forza Horizon 4), ‘기어즈 5’(Gears 5), ‘헤일로 인피니티’(Halo Infinite)와 같은 독점 게임은 물론 ‘세션’(Session), ‘빌로우’(Below), ‘애신’(Ashen) 및 ‘튜닉’(Tunic)과 같은 인디게임도 모두 포함됐다.

또한 ‘폴아웃 76’(Fallout 76),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Tom Clancy’s The Division 2), ‘킹덤 하츠 3’(Kingdom Hearts 3), ‘데빌 메이 크라이 5’(Devil May Cry 5), ‘배틀필드 V’(Battlefield V), ‘메트로 엑소더스’(Metro Exodus) 및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Shadow of the Tomb Raider)와 같은 내년 출시 예정인 대형 블록버스터 게임은 Xbox One X의 강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강화될 예정이다.

Microsoft 게임 부문 책임자 필 스펜서(Phil Spencer)는 “게임산업의 일원으로서 전 세계 20억 명이 넘는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모든 개발자들이 이처럼 흥분된 시간을 보낸 적이 없다”며 “Microsoft는 게이머가 원하는 사람들과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리지널 콘텐츠 개발에 대한 투자

Microsoft는 5개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팀을 Microsoft Studios 패밀리에 추가해 게임 개발 스튜디오를 두 배로 늘리고 있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투자에는 신규 스튜디오 설립과 The Initiative, Playground Games, Ninja Theory, Undead Labs, Compulsion Games 유망한 게임업체들의 인수를 위한 진행 등도 포함된다.

 

• The Initiative

Microsoft는 캘리포니아 주 산타 모니카를 본사로 둔 새로운 게임 개발 스튜디오로 ‘The Initiative’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게임 업계 베테랑 개발자 ‘대럴 갤러거’(Darrell Gallagher)가 진두지휘해 기존의 판을 깨트리는 새로운 세계와 캐릭터, 게임경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 Playground Games

Microsoft는 2008년부터 ‘Forza’ 프랜차이즈를 새로운 차원으로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준 개발 파트너 ‘Playground Games’를 인수했다. 올해의 포르자 호라이즌 4에 대한 작업 외에도 Playground Games는 오픈 월드의 개발 노하우를 새로운 프로젝트에 적용할 계획이다.

 

• Ninja Theory

Ninja Theory는 2000년 ‘쿵푸 카오스’(Kung Fu Chaos)를 엑스박스 오리지널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일했으며 올해 초 Xbox One에서 ‘헬블레이드’(Hellblade) Xbox 오리지널 인디게임으로 출시한 바 있다. Microsoft는 Ninja Theory를 인수해 ‘헬블레이드: 세누아의 희생’(Hellblade : Senua’s Sacrifice)와 같은 게임을 제공 할 수 있는 자원을 확보 할 예정이다.

 

• Undead Labs

시애틀에 위치한 Undead Labs는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팬을 보유한 히트작 ‘스케이트 오브 디케이’(State of Decay) 프랜차이즈의 개발사다. ‘스케이트 오브 디케이 2’(State of Decay 2)를 출시한 이후 2주 만에 200 만 명이 넘는 팬들이 생존을 위해 투쟁에 합류했으며, 20억 명이 넘는 좀비를 처치했다. Microsoft는 Undead Labs를 인수함으로써 프랜차이즈를 성장시키고 좀비 생존 판타지 장르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 Compulsion Games

8월 10일 ‘위 해피 퓨’(We Happy Few) 풀버전의 멀티 플랫폼 출시일이 가까워짐에 따라 Microsoft는 몬트리올에 기반을 둔 Compulsion Games를 인수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Microsoft Studios 팀에 합류하면 Compulsion Games는 창조성을 강화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향후 프로젝트를 통해 뛰어난 개발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플랫폼을 확보하게 된다.

 

Microsoft Studios의 맷 부티(Matt Booty) 부사장은 “Microsoft Studios에서 만든 오리지널 게임들은 우리의 가장 큰 자산”이라고 설명했으며 “우리의 성장 전략은 더 많은 전 세계 플레이어를 확보하고 Xbox 플랫폼에 대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새로운 독점 게임을 개발하는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5개의 새로운 스튜디오를 Microsoft Studios 가족으로 맞이한 것을 환영한다. 새로운 개발팀들은 다음 세대의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는 독창적이고 우수한 개발력과 운영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들 개발사들이 합류함으로써 Microsoft의 게임에 대한 비전을 강화하며, 향후 Microsoft Studios 게임을 포함해 모든 디바이스 게임 포트폴리오를 개발할 예정이다. ‘배틀토드’(Battletoads), 포르자 호라이즌 4 및 헤일로 인피니티와 함께 기어즈 5, ‘기어즈 택틱스’(Gears Tactics), ‘기어즈 팝!’(Gears Pop!) 등 3개의 메이저 게임 타이틀도 공개됐다. 프랜차이즈의 다음 메이저 릴리즈는 처음부터 새로운 Slipspace 엔진에서 제작됐다.

 

좋아하는 게임에 더 빨리 액세스하고 더 나은 성능 경험 가능

Microsoft는 올해 포르자 호라이즌 4, 폴아웃 4,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엘더 스크롤 온라인: 탐리엘 언리미티드(The Elder Scrolls Online: Tamriel Unlimited)를 비롯해 Xbox Game Pass 카탈로그에 들어가는 여러가지 새로운 타이틀을 발표했다.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새로운 ID@Xbox 게임이 발매일에 추가된다. 또한 Microsoft 머신 러닝 팀의 혁신 기술을 적용한 FastStart, 모든 디바이스에서 콘솔 품질의 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기술을 통해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Microsoft 게임 부문 마이크 니콜스(Mike Nichols) 최고 마케팅 책임자(COO)는 “Xbox Game Pass는 100가지 이상의 멋진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게 할 뿐 아니라, 회원들에게 놀랍고 가치있는 게임을 제공한다. 이를 증명하듯 게이머들이 플레이하는 게임 수를 거의 40% 가량 늘렸고, 게임 플레이 시간도 20% 정도 증가시키는 데 크게 작용했다”며 “이처럼 Xbox Game이 게임 생태계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력을 보는 것은 매우 기쁜 일이다”고 밝혔다.

 

• Xbox Game Pass

Xbox Game Pass 카탈로그는 계속 확장되고 있으며 폴아웃 4, 엘더 스크롤 온라인: 탐리엘 언리미티드 및 오스왈드(Oswald)을 포함해 새로운 블록버스터 타이틀을 만나볼 수 있다. Microsoft는 또한 ID@Xbox 프로그램을 통해 출시하는 몇 가지 주목할 만한 타이틀을 발표했다. Xbox One 데뷔에 발맞춰 올해 Xbox Game Pass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여기에는 ‘워해머: 버민타이드 2’(Warhammer: Vermintide 2), 애신, ‘애프터파티’(Afterparty) 및 ‘피닉스 포인트’(Phoenix Point) 뿐만 아니라, 포르자 호라이즌 4, ‘크랙다운 3’(Crackdown 3), 기어즈 5 그리고 2018년 또는 향후 출시 예정인 ‘헤일로: 마스터 치프 콜렉션’(Halo: Master Chief Collection)과 같은 회사 자체 제작 최대 프랜차이즈 블록버스터가 포함된다.

 

• FastStart (Xbox One)

FastStart를 사용하면 이제 두 배나 빠른 속도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고 타이틀의 일부만 다운로드 한 후에 재생할 수 있다. FastStart는 재생 시작에 필요한 파일을 확인하고 해당 파일의 우선순위를 먼저 결정하기 때문에, 백그라운드에서 나머지 타이틀을 다운로드하는 동안 신속하게 원하는 게임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게 해준다. 재생하려는 FastStart 지원 타이틀을 찾고 난 후 ‘다운로드’를 누르기만 하면 나머지는 Xbox에 맡기면 된다.

 

• Xbox Adaptive Controller (Xbox One, Windows 10)

현지시각 6월 11일 오전 9시부터, 이동성이 제한된 게이머를 위해 개발된 최초의 Xbox Adaptive Controller가 일부 마켓에서 주문이 가능해진다. Microsoft Store에서 미화 $99.99에 독점 판매되는 Xbox 컨트롤러 및 디바이스 신제품은, 최대한 사용 적응력을 높여 디자인됐기 때문에 게이머들은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으로 쉽게 설정 및 즐길 수 있다.

 

• Mixer

Microsoft의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Mixer는 6개월 만에 두 배 이상 증가한 2 천만 명에 이르는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것의 대부분은 모바일 시청자의 증가에 의한 것이다.

 

오리지널, 블록버스터 및 독립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

Xbox One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콘솔인 Xbox One X와 함께 가장 큰 블록버스터 게임과 220여 가지가 넘는 Xbox One X enhanced 타이틀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이다. 플레이 가능한 새로운 게임은 전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재능을 가진 회사들이 플랫폼의 파워를 증강시킨 폴아웃 76, ‘사이버펑크 2077’(Cyberpunk 2077),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를 포함해 수십 가지가 존재하며 독립 게임 개발사들이 Xbox One 콘솔 런치 독점으로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 배틀필드 V

2018년 10월 19일 전 세계 출시 예정인 배틀필드 V는 전례 없는 2차 세계 대전을 묘사하며 인류 최대의 갈등을 일으키고 있다. Nordlys를 포함한 싱글 플레이어 War Stories에서 전 세계의 전면적인 멀티 플레이어 또는 글로벌 전투에 맞서 있는 휴먼 드라마를 확인할 수 있다. Xbox E3 브리핑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으며 독일 점령 중에 젊은 노르웨이 저항 운동가의 이야기로,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을 구하기 위해 상상도 할 수 없는 대가를 치뤄야 한다.

 

• 검은사막

검은사막은 격렬하고 빠른 전투와 수익을 창출하는 라이프 스킬 및 방대한 오픈 월드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MMORPG이다. 몬스터를 잡거나 신과 전투하며 제작, 낚시, 요리와 같은 편안한 삶의 기술을 배울 수 있다.

 

• 크랙다운 3(XBOX ONE 및 WINDOWS 10 독점)

크랙다운 3는 내년 2월 전 세계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큰 호응이 예상된다. 플레이어는 소동과 파괴가 끊이지 않는 샌드박스 세상에서 슈퍼 파워 에이전트가 되어 범죄자를 소탕한다. Microsoft Studios가 Sumo Digital 및 Elbow Rocket과 공동 개발한 크랙다운 3는 궁극적인 멀티 플레이어 모드인 Wrecking Zone을 제공하며, 합동 전투, 개발사 고유의 트릭, 몰입도 높은 게임 플레이 등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게임 세상을 제공한다.

 

• 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펑크 2077은 미래의 위험한 메트로폴리스에서 펼쳐지는 내러티브 중심의 오픈월드 RPG이다. 나이트 시티에서 막 첫 번째 계약을 따낸 V로 플레이하며, 발전된 기술을 사용하는 거리의 전사들과 첨단 기술에 정통한 넷 러너, 기업 라이프 해커가 있는 세상 속에서 도시의 전설이 되기 위한 싸움이 시작된다.

 

• 데빌 메이 크라이 5

2019년 봄, 전설적인 액션 시리즈가 Xbox One에 합류하며 하이-코어 스타일의 액션과 다른 캐릭터들의 독특한 조합으로 완성된다. 지옥의 군단이 이 세상에 발을 들여놓은 지 수 년이 지났지만, 이제 새로운 악마의 침략이 시작되었고, 인류의 마지막 희망은 각각 근본적으로 다른 스타일의 사냥꾼의 손에 놓여 있다. 운명과 복수에 대한 갈증으로 무장한 악령 사냥꾼들은 살아남기 위해 악마와 맞서야 한다.

 

• 다잉 라이트 2

오픈월드 현상의 대담한 속편인 ‘다잉 라이트 2’(Dying Light 2)는 근대 암흑기에 대한 독특한 종말론적 비전을 현실로 만들어준다. 플레이어의 능력과 잔인한 전투기술로 살아남아야 하며 도덕적으로 회색 결정을 내리고 도시의 변화를 만들어 궁극적으로 운명을 결정해야 한다.

 

• 폴아웃 76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Skyrim과 Fallout 4 제작자는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Fallout 세계인 폴아웃 76에 유저들을 초대한다. 웨스트 버지니아(West Virginia)의 언덕에 자리 잡은 도시가 다듬어지지 않은 황무지로 처음 등장했다.

 

• 포르자 호라이즌 4(XBOX ONE 및 WINDOWS 10 독점)

호르자 호라이즌 4에서 계절은 모든 것을 바꾼다. 2016년 공전의 히트작인 ‘포르자 호라이즌 3’의 속편으로 매주 바뀌는 오픈 월드에서 역동적인 게임 배경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스펙타클한 네이티브 4K 및 HDR로 아름답고 역사적인 영국을 경험해 보고, 450대 이상의 차를 수집하고 호라이즌 슈퍼스타가 될 수 있다. 포르자 호라이즌 4는 Xbox Play Anywhere 타이틀로 2018년 10월 2일, Xbox One, Windows 10 및 Xbox Game Pass에서 전 세계 동시 출시된다.

 

• 기어즈 5(XBOX ONE 및 WINDOWS 10 독점)

Kait가 돼 가장 크고 아름다운 Gears 세계를 여행한다.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로컬 스플릿 스크린 온라인 협동모드를 통해 4K UHD 해상도의 모든 모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초당 60 프레임의 놀라운 HDR을 체험해 볼 수 있다. 기어즈 5는 2019년 Xbox One 및 Windows 10용으로 출시되며, Xbox Game Pass로 전 세계에서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 기어즈 팝!(iOS 및 ANDROID 독점)

기어즈 팝!은 상징적인 기어즈 캐릭터를 귀여운 Funko Pop스타일로 제공한다. 이 게임은 Funko사와 공동 개발했으며 기어즈 오브 워의 비닐 소장품에서 영감을 얻었다. 2019년 iOS 및 Android 버전으로 출시된다.

 

• 기어즈 택틱스(WINDOWS 10 독점)

PC 게이머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최초의 기어즈 게임인 기언즈 택틱스는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전술 게임으로 웅장한 액션과 캐릭터 중심 스토리텔링이 압권이며, 기존보다 업그레이드 된 무기들과 팀 구성으로 즐길 수 있다. 물론 거대한 전투도 게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미요소이다.

 

• 헤일로 인피니티(XBOX ONE 및 WINDOWS 10)

마스터 치프는 헤일로 인피니티에서 전설적인 프랜차이즈의 다음 장으로 복귀한다. 343 Industries에서 개발되고 새로운 Slipspace 엔진으로 제작된 헤일로 인피니티는 Xbox E3 2018 브리핑에서 스릴 넘치는 데모영상으로 데뷔했으며, 헤일로 프랜차이즈의 미래를 엿볼 수 있다.

 

• ‘점프 포스’(JUMP FORCE)

슈에이샤의 영향력 있는 일본 주간 점프 만화의 50년 역사에서 가장 위대한 영웅과 악당의 전투가 지구상의 상징적인 위치에서 펼쳐지며 애니메이션 팬들의 꿈이 현실이 될 예정이다. 드래곤볼 Z, 원피스, 나루토 등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고전만화와 애니메이션 프랜차이즈가 포함된다. 플레이어들은 뉴욕시의 타임 스퀘어(Times Square)와 마테호른(Matterhorn)을 비롯한 전 세계 유명 명소의 친숙한 장소를 배경으로 한 전투장에서 경쟁할 수 있다.

 

• 저스트 코즈 4(JUST CAUSE 4)

Rico Rodriguez는 분쟁과 억압 그리고 극단적인 기상 조건을 가진 남미의 거대한 고향인 솔리스로 여행한다. 윙 수트를 입고, 커스텀 할 수 있는 무기들을 준비해 모험을 떠난다.

 

• 킹덤 하츠 3

킹덤 하츠 3는 소라와 그의 친구들이 위험한 모험을 시작하고 힘든 시기를 통해 서로를 지원함으로써 우정의 힘에 관한 스토리를 들려준다. 어린 소년이자 뛰어난 힘을 가진 알려지지 않은 후계자 소라의 여정을 담았다. 디즈니의 수많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킹덤 하츠는 젊고, 놀라운 힘을 지닌 알려지지 않은 후계자 소라의 여정을 따라간다. 소라는 Heartless라고 알려진 사악한 세력이 우주를 침략하고 정복하는 것을 막기 위해 도날드, 구피와 함께 한다. 소라, 도날드 그리고 구피는 긍정과 우정의 힘을 통해 Disney-Pixar 캐릭터와 결합해 그들의 세계를 위협하는 어둠에 맞서 나간다.

 

• 메트로 엑소더스

메트로 엑소더스는 지금까지 개발된 게임 중 가장 몰입감 있는 게임 중 하나로, 치명적인 전투와 은밀함을 탐험과 생존 공포와 조화시킨 4A Games의 서사적이고 스토리 중심 1인칭 슈팅 게임이다. 방대하고 비선형적인 수준의 러시아 야생을 탐험하고 봄, 여름, 가을, 늦겨울까지 1년 내내 펼쳐지는 스릴 넘치는 스토리 라인을 선보인다. Dmitry Glukhovsky의 소설에서 영감을 얻은 메트로 엑소더스는 최고의 메트로 어드벤처다.

 

• 니어: 오토마타 갓스 에디션(NIER: AUTOMATA GODS EDITION)

인류에 의해 포기 된 기계 생명체에 의해 종말 직전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혁명적인 액션 RPG이다. 플레이어는 행성을 되찾기 위해 안드로이드 군대의 일부로서, 근접 전투 무기와 원거리 공격을 이용해 싸워야 한다.

 

• 오리 앤 더 윌 오브 더 위스프(XBOX ONE 및 WINDOWS 10 독점)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매우 기대되는 후속작 오리 앤 더 윌 오브 더 위스프는 Ori의 몰입형 세계, 역동적인 전투 시스템, 적과의 숨막히는 조우, 모험의 도전적인 퍼즐을 보여주면서 세계 게이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019년 Xbox One 및 Windows 10용으로 공개된다.

 

• 플레이어스언노운 배틀그라운드(콘솔 런치 독점)

동남아시아 태평양을 상징하는 섬에서 영감을 얻은 소규모의 액션 팩 맵 ‘Sanhok’는 눈으로 뒤덮힌 맵이며 현재 개발 중이다. War Mode는 데스 매치 스타일의 배틀 로얄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보다 화려한 근거리 공격을 위해 퀵 커버를 설치하기 위한 새로운 도구 ‘Ballistic Shield’가 공개된다. Sanhok과 War Mode는 2018 년 늦여름에 Xbox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 씨 오브 시브즈(SEA OF THIEVES)(XBOX ONEiV 및 WINDOWS 10 독점)

씨 오브 시브즈는 근본적으로는 해적 경험을 제공하는 공유-세계 멀티 플레이어 게임이며, 계속 성장하고 게임을 발전시켜 나가는 추가 콘텐츠를 제공한다. 7월 출시되는 Cursed Sails는 무서운 해골선의 모양을 한 해적선이 바다에 새로운 위협이 다가오는 내용이다. 9월 Forsaken Shores는 세계의 위협이 되는 새로운 위험 요소를 밝혀 낼 것이며 이는 뛰어난 유저들도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각 업데이트에는 재미있고 매력적이며 기억에 남는 방식으로 콘텐츠를 소개하는 시간 제한 캠페인이 함께 뒤따르게 된다. Xbox One, Windows 10 및 Xbox Game Pass에서 Xbox Play Anywhere 타이틀로 사용할 수 있다.

 

• 세키로: 섀도우즈 다이 트와이스(SEKIRO: SHADOWS DIE TWICE)

FromSoftware팀이 개발하고 Activision이 서비스하는 이 게임은 어둡고 뒤틀린 판타지를 보여준다. Hidetaka Miyazaki 감독의 세키로: 섀도우즈 다이 트와이스는 RPG 요소가 있는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적에게 복수하는 사명감을 가지고 군주를 구출하는 내용을 담았다. Xbox One X를 포함해 Microsoft의 Xbox One 패밀리를 위해 2019년 초에 출시 될 예정이다.

 

• 세션

스케이트보드의 황금기였던 1990년대와 2000년대 초에 영감을 받아 개발된 세션은 게임 내에서 스케이트보드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들은 창의력과 노력, 인내를 발휘해 멋진 기술들을 소화해야 한다.

 

• 섀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

Lara Croft가 Tomb Raider가 되는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섀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는 Lara가 정글을 정복하고, 무서운 무덤을 극복하며 가장 어두운 시간을 견뎌내야 한다. Maya 대재앙으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경쟁하며 궁극적으로 그녀는 운명인 Tomb Raider가 된다.

 

•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디피니티브 에디션(TALES OF VESPERIA: DEFINITIVE EDITION)

올 겨울,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디피니티브 에디션은 10주년을 맞이해 일본 외에 공개된 적이 없는 완벽한 캐릭터와 이벤트, 추가 콘텐츠를 공개한다. 전 제국 기사 인 Yuri Lowell을 따라 Terca Lumireis의 전 세계에 걸친 다채로운 등장인물들과 친구가 돼 전체 행성의 파괴하려는 사악한 음모 가운데서 자신을 찾는다.

 

• 디 어썸 어드벤처 오브 캡틴 스피릿(THE AWESOME ADVENTURES OF CAPTAIN SPIRIT)

변함없는 자아, 캡틴 정신으로 환상적인 모험을 떠나는 상상력이 풍부한 10살 소년 크리스가 등장한다. BAFTA상을 수상한 게임인 ‘Life is Strange’의 감독 및 개발팀 참여, 어린 시절로 돌아가 감동적이고 따뜻한 내러티브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Life is Strange의 세계관에서 설정한 오리지널 스토리로 ‘Life is Strange 2’라는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에 대한 링크가 포함됐다.

 

•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의 개발팀이 참여했으며, 워싱턴 D.C.가 무너지고 부서진 상황에서 펼쳐지는 온라인 오픈 월드 액션 슈팅 RPG이다. 세계적인 건물에서의 펼쳐지는 다양한 RPG 시스템과 전에 없었던 빠른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솔로 또는 최대 4 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팀과 협동 플레이를 통해 주요 캠페인과 PvP 경기에서부터 다크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수행해야 한다.

 

• 튜닉

튜닉은 넓은 세계에서 작은 여우의 모험을 볼 수 있는 액션게임으로 고대 유적을 탐험하고, 몬스터와 싸우며 신비한 비밀을 밝혀내야 한다.

 

• 위 해피 퓨

2016년 Xbox E3 브리핑에서 Xbox 게임 프리뷰로 공개된 후 완전히 새로운 서사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개선되는 위 해피 퓨 1.0이 Xbox One 및 Xbox One X에서 실행된다(4K 및 HDR 지원 포함). 1960년대 영국의 약물 남용을 배경으로 한 레트로퓨처 감성의 서사 주도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올해의 가장 큰 XBOX 판매 행사 시작

Microsoft는 게이머들이 수백 가지의 게임, 액세서리, Xbox Game Pass 및 라이브 골드 구독 할인을 받고, 모든 Xbox One 제품군에 50달러 할인이 적용되는 올해의 가장 큰 Xbox 세일 계획을 발표했다. 자세한 내용은, Xbox Wi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Microsoft 스토어 또는 지역 소매점에서 사전 주문을 할 수 있다. 미국, 캐나다, 푸에르토 리코 및 호주 전역의 소매점 및 Microsoft.com을 통해 게이머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을 미리 주문할 수 있으며 올해의 Xbox E3 2018 브리핑에서 액세서리 및 하드웨어를 만나 볼 수 있다. Microsoft Stor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MIXER에서 E3 생방송 스트리밍

12일(현지시간)부터 15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E3 기간 동안 추가 뉴스, 하이라이트, 독점 공개 및 좋아하는 게임에 대한 소식을 받아 보려면 전날인 11일 월요일 오후 3시 Inside Xbox: Live @ E3: 생방송 @ E3를 시청하면 된다. 개막 당일인 12일과 이틀째인 13일에는 믹서 (Mixer)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시청할 수 있다.

Microsoft는 모바일과 클라우드 세계를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선도적인 플랫폼 및 최고의 개발사로, 전 세계 모든 사람들과 회사들이 더 많은 것을 개발하고 성취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Xbox One, Xbox One 게임 및 Xbox E3 2018 브리핑에 관한 최신 Xbox 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엑스박스 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병선 기자  LBS83@ilovepc.co.kr
<저작권자 © 스마트PC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병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스마트PC사랑

서울 강서구 양천로 583(구: 염창동 240-21) 우림블루나인 비즈니스센터 B동 910호  |  대표전화 : 070-4077-0183, 070-4077-0185  |  팩스 : 02-2093-1794
업체명 : (주)컴퓨터생활  |  등록번호 : 서울 아 03020  |  사업자등록번호: 116-81-37285  |  대표 : 김종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승현
Copyright © 2018 스마트PC사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