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프리미엄 셀카봉 브랜드 모맥스 할인+사은품+적립 기획전!
상태바
펀픽, 프리미엄 셀카봉 브랜드 모맥스 할인+사은품+적립 기획전!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6.0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펀픽에서 다가오는 나들이 시즌을 맞이해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의 젊음을 선도하는 브랜드인 모맥스의 대기획전을 진행한다.

모맥스의 대표 제품인 셀카봉부터 태블릿PC 전용 스탠드인 아이스탠드, USB 선풍기, X-LENS와 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여행용 파우치까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여기에 모맥스 제품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펀픽 적립금 1만 원이 지급되며 포토후기를 남기면 추가 3,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부드러운 가죽 재질에 스티치를 수작업으로 입혀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며, 블루투스 리모콘을 사용한 원격 촬영과 음악 재생 제어가 가능한 고급 프리미엄 셀카봉 모맥스 블루투스 셀카봉 셀피프로는 펀픽에서 가장 사랑 받는 모맥스 제품이다.

5단계 90cm까지 늘어나는 모맥스 셀카봉 셀피프로는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 3M 거리에서 제스처를 이용한 사진 촬영과 블루투스 리모콘을 사용한 10M 원격 촬영이 가능해 나들이 인증을 위한 단체 사진도 걱정 없이 가능하다. 남녀 누구에게나 무난한 블랙, 브라운 컬러와 여성에게 특히 어울리는 핑크 컬러까지 3가지 옵션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강조한 ‘모맥스 셀피 미니미니’, 512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난 모맥스 미니 삼각대 ‘TRIPOD PRO5’, 접사렌즈와 광각렌즈를 쉽게 설치 및 교환하여 전문가 수준의 사진 촬영을 도와주는 ‘X-LENS+CASE’, 꼬임이나 끊어짐 없는 아이폰 전용 ‘ELITE 케이블’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오는 6월 29일까지 진행될 이번 기획전을 통해 모맥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여행용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높은 품질과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모맥스의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기획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