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커머스, 블루투스스피커 구매자 대상 거치대+팔토시 증정행사 진행
상태바
아임커머스, 블루투스스피커 구매자 대상 거치대+팔토시 증정행사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6.0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IT 음향기기 전문회사 아임커머스는 자전거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스피커/물병 장착 가능한 거치대 및 자외선 차단 팔토시를 증정하는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카이스터 블루투스 스피커 BTX3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BTX3은 메탈우퍼를 장착하고, 20W 출력을 지원한 블루투스 스피커다. 시인성이 뛰어난 LED 버튼과 스틸바디로 아웃도어용으로 적합하며, 마이크로 SD카드 재생과 마이크로 5핀 충전, AUX 외부기기 연결을 지원한다.

특히 2.2채널의 메탈 파워우퍼를 장착해 라이딩 혹은 캠핑 등 아웃도어에도 생생한 고출력 사운드를 출력한다는 것이 아임커머스 측의 입장이다. 블루투스 버전은 4.2이며, 무게는 538g이다.

이번 행사로 인해 함께 제공되는 스피커 거치대는 자전거를 타면서 음악을 청취할 수 있도록 스피커를 지지하는 역할을 한다. 팔토시의 경우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다.

아임커머스 관계자는 “2.2채널 메탈 파워우퍼를 장착한 BTX3는 고출력 사운드로 라이딩 혹은 캠핑 등 어떤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귀를 사로잡는 매력을 갖고 있다”라며 “스피커 거치대와 팔토시까지 함께 증정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