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블루투스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WS-P8 업그레이드 출시
상태바
펀픽, 블루투스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WS-P8 업그레이드 출시
  • 노경주 기자
  • 승인 2018.06.0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노경주 기자] 스마트모빌리티와 IT 전자기기를 전문으로 하는 온라인 쇼핑몰 펀픽에서 인기리에 판매된 자동충전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WS-P8(이하 디파 WS-P8)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스마트폰 없이 모든 기능 수행이 가능한 커네스트 디파 WS-P8은 이어버즈의 중앙 버튼을 기존 푸시형 버튼에서 터치형 버튼으로 교체해 빠르고 정확하게 이어버즈를 컨트롤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국내 최초로 터치 컨트롤을 통해 볼륨과 트랙 컨트롤은 물론, 통화 수신 및 거절도 가능하다.

블루투스 버전은 기존 4.2에서 5.0으로 업그레이드 돼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의 단점으로 꼽히던 블루투스 연결거리를 대폭 증가시켰다. 게다가 기존 31-otctc에서 255-otctc로 확장된 전송량으로 안정적이고 매끄럽게 기기를 운영할 수 있다. 또한 SAM(Slot Availability Mask) 기능이 추가돼 주변의 전파간섭을 차단해 깔끔한 연결 감도를 제공한다.

디파 WS-P8은 최고급 LDS(Laser Direct Structuring) 안테나를 내장해 스마트폰과 호환성을 최적화하여 끊김 없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20년 경력의 이어폰 전문 베테랑 음향팀의 기술과 6mm hifi driver의 탑재로 풍성한 명품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이어버즈는 귀속에 완벽히 밀착해 운동이나 격한 움직임에도 빠짐이 없으며 충전 크래들을 사용해 최대 54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하다. 색상은 매트블랙과 그레이 중 선택이 가능하며, 블랙과 브라운의 가죽 케이스는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펀픽 관계자는 “커네스트 디파 WS-P8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능, 성능이 한층 개선되어 새로운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동충전 블루투스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WS-P8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