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거코리아, 4개 강화유리 장착한 PC케이스 ‘PANZER EVO’ 출시
상태바
쿠거코리아, 4개 강화유리 장착한 PC케이스 ‘PANZER EVO’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06.0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쿠거코리아(대표: 가길원)는 신제품 PANZER EVO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PANZER-EVO는 4개의 강화유리가 내부의 모든 고급 구성요소를 볼 수 있게 해 개성 있는 디자인을 만들어 냈으며, 탁월한 확장성으로 고성능 컴퓨터 시스템을 구축 가능하게 만든 풀 타워 케이스이다.

PANZER-EVO는 아름다운 외관뿐 아니라 편리함을 강조했다. 단일 툴을 사용하지 않고도 유리 덮개를 제거, PSU커버를 분리해 스토리지 장치를 추가할 수 있으며, 사용빈도가 높은 I/O 포트 및 전원 스위치가 상단 전면 부에 배열돼 사용자가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게 설계됐다.

또한, 일반 USB 2.0 규격보다 최대 약 10배 더 많은 대역폭을 제공하는 두개의 USB 3.0규격포트가 상단 I/O 패널에 제공된다.

PANZER-EVO의 앞면에는 120mm의 LED 냉각 팬 3개가 기본 제공되고 최대 8개의 냉각 팬 및 360mm 규격 4개의 수냉 쿨러 장착이 가능하며, 탁월한 통풍 기능성을 제공해 쾌적한 환경과 효과적인 냉각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러한 PANZER-EVO만의 특별한 기능들은 사용자들을 충분히 만족시킬 것이며, 강력하고 아름다운 풀 타워 케이스로 다가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