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프리미엄 헤드셋과 게이밍 마우스의 만남
상태바
스틸시리즈, 프리미엄 헤드셋과 게이밍 마우스의 만남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5.3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는 프리미엄 헤드셋 ‘아크티스’ 라인업으로 두 가지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6월 17일까지 ‘스틸시리즈 게이밍 헤드셋 스페셜 이벤트’와 오는 6월 10일까지 ‘아크티스 프로 신제품 출시 이벤트’가 각각 진행되는 것. 

먼저 6월 17일까지 ‘아크티스 게이밍 헤드셋’ 구매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이어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퀵 메스(Qck Mass)’ 마우스패드도 추가된다. 스틸시리즈 페이스북에 ‘아크티스’ 게이밍 헤드셋의 구매를 인증할 경우 ‘스틸시리즈 라이벌 100 게이밍 마우스’도 받을 수 있다.

6월 10일까지는 게임 업계 최초 하이레스(HI-RES) 인증 오디오 시스템을 적용한 ‘아크티스 프로(Arctis Pro)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아크티스 프로’ 게이밍 헤드셋을 구매 시 스틸시리즈 ‘라이벌 95 게이밍 마우스’가 증정된다.

스틸시리즈 정식 국내 유통사인 컴스빌의 이지형이사는 “아크티스 헤드셋 라인업은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FPS 게임 시 눈에 보이지 않는 적들의 소리로 방향을 확인하고, 방아쇠, 빠르게 날아오는 탄약 등 미세한 소리를 통해 승률을 올리고 싶은 프로게이머들을 필두로 고품질 오디오, 마이크를 원하는 개인방송BJ, 스트리머 등에게 필요한 혁신 기능을 보유, 최근 제품 문의가 이어져 이러한 흐름을 이어가고자 관련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스틸시리즈는 배틀그라운드의 개발사인 펍지주식회사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올 하반기부터 배틀그라운드의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