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링스미디어 19인치 모니터 신모델 출시
상태바
올링스미디어 19인치 모니터 신모델 출시
  • PC사랑
  • 승인 2006.11.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링스 미디어에서 (김주림 대표 www.iallinx.co.kr) CHIMEI-946D 모델이 출시된다고 17일 밝혔다.

출시되는 모니터 CHIMEI-946D 모델은 이미 올해 시장에서 와이드 모니터의 돌풍을 일으키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받은 세계 19인치 와이드 패널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인 CMO(Chi-Mei Optoelectronics)로부터 패널을 공급 받는 자체 브랜드이며, CHIMEI는 CMO의 모니터 브랜드이다.

출시되는 모니터 CHIMEI-946D는 2ms의 빠른 응답속도를 지녔으며, 명암비 650:1, 밝기 350 칸델라, 시야각 160/140도, 15핀 D-sub와 DVI 가 제공된다.

또한 IF 디자인 상과 Red dot 디자인상을 수상하여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올링스미디어에 대하여
올링스 미디어는 최고의 기술력과 고객만족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전문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이다. 이러한 기술력과 유통의 경험을 바탕으로 유통하는 대만 브랜드 CMV LCD 모니터는 전세계 패널 4위 업체인 CMO의 자회사 브랜드이다. 또한 Dell,HP, Philips브랜드의 OEM 제조사로 전세계 모니터 생산량 1위인 TPV의 자회사 브랜드 AOC 브랜드도 함께 유통하고 있다. 최근 계약 판매하게된 Hannstar 의 자회사 브랜드인 HannsG 도 국내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