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스마트모빌리티 베스트10 공개! 1위는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R5’
상태바
펀픽, 스마트모빌리티 베스트10 공개! 1위는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R5’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5.21 13:5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전동스쿠터, 전동퀵보드 등 스마트모빌리티를 전문으로 하는 온라인 쇼핑몰 펀픽에서는 100여 개에 달하는 스마트모빌리티 관련 제품 중, 지난 한 주간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들을 공개하는 순위를 매주 새롭게 공개하고 있다. 자세한 순위는 다음과 같다.

<주간 인기 베스트 10 스마트모빌리티>

1.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R5

2.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R7

3. 써밋휠 전기 자전거

4. 20인치 MK2 e-run접이식 전기자전거

5.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R3

6.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R9

7. GR-K2 경량 킥보드

8. [BLITZ] 블리츠 전동킥보드

9. 존바이시클 c300 전동킥보드

10. 미니무라 경량 킥보드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5월 4주차에 발표한 지난주 스마트 모빌리티 카테고리의 베스트 인기순위 BEST 10에서는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R5가 1위로 등극했다.

로드엔진 R5는 최근 대리기사들 사이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다고 알려진 전동킥보드로, 대리운전업 종사들 사이에서 대량 구매가 이루어짐에 따라 1위로 올라섰다. 이 제품은 부담 없는 8인치 기본형 전동킥보드임에도 넓은 발판과 쿼드 서스펜션을 채택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승차감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로드엔진 시리즈 중에서 안정적인 주행감을 자랑하는 로드엔진 R7 또한 여전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로드엔진 시리즈가 전반적으로 상위권에 포진해 있는 가운데, 본격적으로 따뜻한 날씨가 시작되자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다른 전동킥보드들의 판매량도 전체적으로 소폭 상승했다.

전기 자전거 판매량 또한 계속해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미니벨로 타입의 접이식 전기자전거인 써밋휠 에코,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20인치 접이식 전기자전거 MK2 e-run 바이크 등이 상위권에 포진되며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펀픽 공식스토어에서는 단 7일간만 진행되는 ‘스마트모빌리티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전동스쿠터 등의 스마트모빌리티를 구매하면 최대 10% 할인, 최대 9종의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임지환 2018-05-23 17:16:00
로드엔진 R7 주무을 하였으나 회사와의 통화는 현재까지 전화가 닿지않고 배송지연만 두고 있는상황으로 다른 소비자들도 답답해서 화가남으로 빗발치고 있습니다
배송기간문의는 형식적인 검수과정이 순차배송라는 답변만 받았고 전화는 아에 받지도 않는 상황으로 너무 불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