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휠, 고성능 프리미엄 전동킥보드 ‘듀얼 퓨리’ 출시
상태바
나노휠, 고성능 프리미엄 전동킥보드 ‘듀얼 퓨리’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5.2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퍼스널 모빌리티 전문 기업 나노휠이 프리미엄 전동킥보드 듀얼 퓨리(DUAL FURY X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노휠 측에 따르면 프리미엄 전동킥보드 듀얼 퓨리(DUAL FURY X2)는 총 200대 한정 수량 예약 판매가 진행됐으며, 오픈 단 2일 만에 완판될 만큼 소비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듀얼 퓨리(DUAL FURY X2)는 11인치 타이어로 60V 1000W의 MAX 3200W BLDC 허브 모터를 전륜, 후륜 듀얼로 장착한 전동킥보드다. 45도 경사도 등판이 가능하며, 오일의 압력으로 작동하는 유압식 브레이크로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6개의 업그레이드된 서스펜션을 장착해 주행 시 생기는 피로감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지원한다. 최대 주행속도는 65km, 최대 주행거리는 40~70km다.

나노휠 측은 듀얼 퓨리(DUAL FURY X2)를 업계 최상의 퀄리티 프리미엄 전동킥보드로써 타 브랜드 제품과 비교할 수 없는 혁신적인 가격에 선보였다는 입장이다. 가격은 1,260,000원으로, 출시 기념행사를 통해 네이버 럭키투데이에서 오는 23일까지 1,190,000원으로 판매된다.

한편, 2015년에 설립된 나노휠은 가격, 품질, A/S, 당일 배송으로 국내 브랜드 선호도 전체 1위의 퍼스널 모빌리티 전문 기업이다. 작년 전국 1개의 지점에서 올해 전국 직영점, 취급점을 포함해 총 8개의 지점을 오픈했으며, 전국 지점에서 구매 또는 시승 및 A/S를 받아 볼 수 있다.

나노휠 관계자는 “나노휠은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고품격 서비스와 다양한 전동킥보드, 전동휠, 전기자전거 등 전동 제품 개발을 통해 즐거운 여가생활 레포츠 문화에 한 층 더 기여하고 트랜디한 상품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많은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듀얼 퓨리(DUAL FURY X2)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나노휠 공식 홈페이지(http://www.nanowhe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듀얼 퓨리(DUAL FURY X2)는 네이버 쇼핑, 옥션, G마켓, 11번가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