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J2’ 구매고객 전원 이어폰 하나 더 증정!
상태바
펀픽,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J2’ 구매고객 전원 이어폰 하나 더 증정!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5.17 17:5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전자기기를 전문으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픽에서는 완전 방수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J2’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이어폰을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가로 제공되는 이어폰은 스마트 장치 및 오디오를 개발, 생산하는 하이테크 기업인 아이피푸의 유선 이어폰 ip-B30i이며, 이벤트 마감일은 5월 18일로, 곧 종료된다.

미포 J2는 방수 등급 IPX7 등급의 완벽한 방수력을 지녀 5m~1m까지 침수돼도 약 30분 정도 버틸 수 있다. 따라서 갑작스럽게 비가 쏟아지는 상황이나 땀이 많이 나는 운동 중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인기 있는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이기 때문에 목에 걸고 사용할 수 있어 분실위험이 없음은 물론,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최대 8시간 재생, 약 85시간의 대기시간을 자랑하기 때문에 운동을 하거나 오랜 시간 이동을 할 때에도 걱정 없이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이 없으면 무용지물인 블루투스 이어폰들과 달리 미포 J2는 8G/16G의 내장 메모리를 포함하고 있어 핸드폰 배터리가 없어도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는 등 MP3처럼 이용할 수 있도록 해 단점을 보완했다.

블루투스 연결 거리는 최대 10m까지 지원하며, 안정적인 그래핀 진동판 채택, 8mm Dual Dynamic Driver를 내장해 깊고 웅장한 중저음과 고음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등 음질 면에서도 뛰어나다.

블루투스 지원, MP3 음악 재생뿐만 아니라 음성녹음 기능, 만보기, 알람 기능까지 다양한 기능을 갖춘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J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lkm 2018-09-28 12:03:22
서비스센터는 맨날 통화중이고 그게아닐땐 아예 받지도않아요. 서비스 개판이고 음질도 별로입니다. 돈아까움

lsk 2018-08-15 01:08:31
as 개판입니다. 1개월 무상 택배비 무료.. 2~6개월 정상사용시 고장은 무상 침수 등 소비자 과실은 유상 왕복택배비 소비자 부담 7~12개월은 유상 왕복택배비 소비자 부담.. 13개월 이후 고장은 유상 무상 다 안되고 고장나면 그냥 버려야 됩니다. 그리고 방수 강조하는데 침수 되면 유상as 라면서 뭔 방수를 강조하는지 모르겠네요. 1년 쓰시고 버리실 분들께는 추천 좀 오래 쓰실분들은 패스네요. 오늘 as 센터에 상담한 내용입니다.출시 1년도 안됐는데 구매처 기억못한다니까 as 안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