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다양한 촬영모드 장착한 인스탁스 스퀘어 SQ6 25일 글로벌 런칭
상태바
후지필름, 다양한 촬영모드 장착한 인스탁스 스퀘어 SQ6 25일 글로벌 런칭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5.16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오는 5월 25일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6’(INSTAX SQUARE SQ6)를 글로벌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될 ‘인스탁스 스퀘어 SQ6’는 정사각형 프레임의 카메라로 브러쉬 골드, 그래파이트 그레이, 펄 화이트, 세가지 컬러로 스타일리쉬하게 디자인됐다.

이번 신제품은 자동 노출 조절이 기능으로 사물과 배경을 밝게 조정해 어두운 방 또는 야경 촬영 시에도 인물과 배경 모두 밝게 잘 나올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렌즈 옆 셀피 미러를 통해 셀프 촬영 영역을 미리 확인할 수 있고, 셀피 모드는 셀프 촬영에 가장 이상적인 밝기와 초점 거리로 자동 조절된다.

촬영방식은 접사모드, 기본 모드, 풍경 모드가 있으며, 여기에 한 장의 필름에 두 개의 이미지가 겹쳐지는 이중노출모드와 사진 밝기 조절 후에도 상대적으로 밝거나 어둡게 조절할 수 있는 밝기조절모드 기능으로 더욱 예술적이고 감각적인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카메라 플래시에 오렌지, 퍼플, 그린 색상 필터를 부착해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컬러의 필름을 사용한 듯한 효과를 줄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 스퀘어 SQ6의 1:1 스퀘어 포맷에 다양한 촬영 모드와 색색의 필터를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재미있고 감성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다”고 말하며, “스쳐 지나갈 수 있는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을 더 아름답게 간직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