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잘나가는 접이식 전기자전거 추천! ‘써밋휠 에코’
상태바
펀픽, 잘나가는 접이식 전기자전거 추천! ‘써밋휠 에코’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5.1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전기자전거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늘고 있다. 기존의 전동 제품들은 현행법상 ‘도로 우측 가장자리’로 주행하는 것이 원칙이었으나 올해 개정된 법에 따르면 조건에 맞는 일부 전기자전거들은 일반 자전거들이 다니는 ‘자전거 전용도로’로 주행할 수 있게 돼 그 판매량이 더욱 늘고 있다.

자전거 전용도로로 주행할 수 있는 전기자전거는 페달과 모터의 힘을 동시에 받아 움직이는 ‘PAS’(Pedal Assistant System) 방식을 사용하는 전기자전거다. 이에 PAS 구동방식을 사용하는 전기자전거 추천으로 작고 가벼운 ‘써밋휠 에코’(SUMMIT WHEEL ECO)를 소개한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전기자전거 추천 제품 써밋휠 에코는 귀여운 외면과 달리 내구성이 좋고 단단한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됐으며, 250 Brushlee Geared DC 모터를 후륜에 장착해 더욱 강력한 힘으로 주행이 가능하다.

약 14kg밖에 나가지 않는 초경량 접이식 전기자전거로, 폴딩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피를 줄여 운반하기 편리한 써밋휠 전기자전거는 1단계에서부터 5단계까지 PAS 모드를 조절할 수 있으며 PAS 모드 1단계 기준 최대 40km까지 주행할 수 있다.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해 안정적인 제동력을 자랑하는 써밋휠 전기자전거의 리튬 이온 배터리(36V, 5.2Ah)는 안장 하단의 싯 포스트에 내장돼 있기 때문에 외부의 충격이나 오염으로부터 안전하다.

접이식 전기자전거 추천으로 소개하는 써밋휠 에코는 스마트 모빌리티를 전문으로 하는 온라인 쇼핑몰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5월 25일까지 구매할 경우 약 10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깜빡이 라이트, 물통 케이지, 비엠웍스슬림, 타이어 공기펌프, 전조등 라이트, 줄키(자전거자물쇠), 체인 오일 등의 7가지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