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PC 업체 영재컴퓨터, 써멀테이크 기반 커스텀 수냉 PC 2018 플레이엑스포에 전시
상태바
커스텀 PC 업체 영재컴퓨터, 써멀테이크 기반 커스텀 수냉 PC 2018 플레이엑스포에 전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5.1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커스텀 PC 업체인 영재컴퓨터는 2018년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에서 진행된 플레이엑스포 행사에 참여하고 자사의 커스텀 수냉 PC를 전시했다. 영재컴퓨터 Y.J MOD는 커스텀 수냉 시스템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업체다.

플레이엑스포 영재컴퓨터 부스는 루티스, 맥스엘리트 등의 업체와 함께 진행됐다. 이 중 눈길을 끈 것은 화려한 써멀테이크 제품으로 구성된 영재컴퓨터의 커스텀 수냉 PC다.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은 커스텀 수냉 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었다. 또한, 트위치TV 파트너 스트리머인 ‘이녕’도 함께 참여해 부스를 빛냈다.

영재컴퓨터의 수냉 PC는 락스게이밍에서 주최하는 게임 페스티벌 행사 무대에서도 사용됐다. 해당 행사가 영재컴퓨터가 제작한 써멀테이크 커스텀 수냉 PC로 진행된 것. 또한, 영재컴퓨터가 후원하는 ROX오카즈팀과의 팬미팅도 진행됐다.

영재컴퓨터 관계자는 “영재컴퓨터와 써멀테이크가 이번 플레이 X4행사에서 커스텀 수랭PC의 대중화를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갔다. 앞으로 많은 콘텐츠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