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PS4 ‘테니스 월드 투어’ 한국어판 5월 23일 출시
상태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PS4 ‘테니스 월드 투어’ 한국어판 5월 23일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05.1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브레이크포인트(Breakpoint)가 개발하고 빅벤 인터렉티브(Bigben Interactive)가 퍼블리싱하는 ‘테니스 월드 투어'(Tennis World Tour) PS4 한국어판을 오는 5월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테니스 월드 투어는 ‘스탠다드 에디션’(소비자가격 59,800원)와 ‘레전드 에디션’(소비자가격 74,900원)으로 발매되며, 예약 판매는 14일부터 시작된다. 또한, Xbox One 플랫폼은 다운로드 전용으로 판매 될 예정이며, 닌텐도 스위치와 PC 플랫폼의 출시는 6월 12일로 연기됐다.

테니스 월드 투어는 명작 테니스 게임 ‘탑스핀’ 시리즈의 개발자들이 다시 모여 제작한 새로운 테니스 게임 시리즈이다. 로저 페더러, 정현 등 30명의 프로 테니스 플레이어가 게임 내 완벽하게 재현됐으며, 각 선수들의 특징은 물론 각 테니스 코트의 유형까지도 세밀하게 묘사돼 현실적인 테니스를 경험할 수 있다.

친선 경기나 온라인 대전, 트레이닝 모드는 물론 한 명의 프로 테니스 선수를 육성하는 커리어 모드를 지원하며, 커리어 모드에서는 나만의 선수를 생성해 연습, 토너먼트 등의 시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태프를 관리하거나 장비를 구매하는 등 현실적인 테니스 선수의 생활을 체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개성적인 스킬을 지닌 다양한 코치들을 고용하고 지도를 받으며, 스킬 카드를 획득하여 보다 개성적인 나만의 선수를 육성해보자.

예약 판매 및 더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게임파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