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5월 3주차 스마트모빌리티 순위 공개!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1위!
상태바
펀픽, 5월 3주차 스마트모빌리티 순위 공개!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1위!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5.1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등 스마트모빌리티를 전문으로 하는 온라인 쇼핑몰 펀픽에서는 100여 가지가 넘는 스마트모빌리티 관련 제품 중에서 지난 한 주간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들의 순위를 공개하고 있다.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5월 3주차에 공개한 스마트모빌리티 베스트 10위에는 인기상품인 로드엔진 전동킥보드가 여전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 밖에 자세한 순위는 아래와 같다.

<주간 인기 베스트 10 스마트모빌리티>

1. 로드엔진 R7 전동킥보드

2. 로드엔진 R3 전동킥보드

3. 써밋휠 ECO 전동자전거

4. 고프리 클래식 전동스쿠터

5. 로드엔진 R9 전동킥보드

6. 로드캣 전기자전거

7. 전동스쿠터 벨로시페로 매드

8. 자이로포트G1 전동투휠

9. 로드엔진 R5 전동킥보드

10. 잭핫 아이로드 i7 초경량 전동킥보드

특히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R7이 일부 색상이 품절임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며 1위에 등극한 것이 눈에 띈다. 특유의 안정된 무게감과 앞뒤 듀얼로 장착한 쿼드 서스펜션(충격 흡수장치) 덕에 울퉁불퉁한 길에서도 부드럽게 주행할 수 있어 대리기사 등 전동킥보드를 주 이동 수단으로 사용하려는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를 끌고 있다.

3위 써밋휠 ECO, 6위 로드캣 등 전기자전거의 인기도 만만치 않다. 그중에서도 미니벨로 스타일의 작지만 힘 있는 접이식 전동자전거 ‘써밋휠 ECO’의 판매량이 더욱 증가하면서 상위권에 안착했다. 이외에도 꾸준하게 인기 있던 명품 전동스쿠터 ‘벨로시페로 매드’의 순위권 진입이 주목할 만하다.

가정의 달, 황금연휴를 맞이해 판매량이 급증한 자이로 포트 G1 전동투휠 등 스마트모빌리티 베스트 10 제품들에 대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