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AORUS College League 본선팀 확정!
상태바
GIGABYTE, AORUS College League 본선팀 확정!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5.1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AORUS(이하 어로스)가 서울 10개 대학(경희대, 고려대, 서강대, 서울과기대, 서울대, 성균관대, 연세대, 중앙대, 한양대, 홍익대)과 진행하는 AORUS College League 리그 예선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각 대학당 2개의 스쿼드가 참가해 총 3라운드로 진행되는 결승전은 2018년 5월 13일 강남 WDG 피시방에서 진행되며 우승 팀에게는 100만원, 준우승 팀에게는 2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결승전에 참가하는 선수 중 고려대학교의 TOP 500 출신의 ‘jinjin’ 선수와 경희대학교의 ‘Suki_Youtube’ 선수가 각각 예선전에서 놀라운 활약을 펼쳐 팀의 승리를 이끌었으며 결승전에서도 주목할 만한 선수라고 주최측은 전했다.

어로스에서는 본 대회에 참여하지 못하는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현재 어로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우승팀 학교를 예측해 정답자 총 10명에게 치킨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결승전 당일에도 준비된 스쿼드 경기뿐만 아니라 여러 사람들이 참가할 수 있는 솔로 매치와 럭키드로우, 온라인 스트리밍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본 이벤트의 문의 사항은 대학 이스포츠동아리연합회(ECCA)의 디스코드 채널 및 어로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