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키보드 부문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수상
상태바
제닉스, 키보드 부문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수상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5.1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제닉스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8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의 키보드 부분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에서는 매년 상반기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18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설문조사는 지난 4월 1일부터 13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총 참여인원은 432명이다.

게이밍 노트북 부문의 1위는 총 15.1%의 득표율을 차지한 제닉스가 차지했다. 2위에는 ASUS와 스카이디지털(10.2%)가 공동 선정됐다.

제닉스는 뛰어난 가성비를 앞세워 게이밍 키보드 시장에 새 바람을 몰고 왔다. 특히 국내 기계식 키보드 시장에 처음 스위치 체인징 기계식 키보드를 소개해 주목을 받았다. 바로 제닉스 TITAN MARK VII이다.

TITAN MARK VII은 기존의 키보드와 달리 스위치를 원하는 축으로 변경할 수 있다. 그것도 원하는 키에 따라 개별 변경이 가능하다. 가령, 엔터키와 스페이스바는 저소음인 갈축으로, 방향키는 경쾌한 청축을 장착하는 식이다. 그래서 스위치가 망가졌을 때도 해당 부문만 교체하면 된다. 키 작동 수명은 5,000만 회에 달한다.

상판은 플라스틱이 아닌 내구성 좋은 알루미늄 재질이 적용됐다. 키캡은 이중사출이라 오래 사용하더라도 폰트가 지워지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으며, LED 라이트 효과도 극대화됐다. 여기에 하드웨어 방식으로 작동되는 ‘숨쉬기’, ‘웨이브’ 등 다양한 RGB 풀컬러 LED 모드를 지원한다. 게이밍 키보드인 만큼 무한동시입력, 매크로, 멀티미디어 핫키 등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도 탑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