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닷컴 LG전자 외장ODD, 꾸준한 인기 누려
상태바
솔로몬닷컴 LG전자 외장ODD, 꾸준한 인기 누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5.10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 외장ODD GP50NW40.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저장장치 전문 브랜드 LG전자 외장ODD 공식 유통사 솔로몬닷컴은 현재 유통 중인 외장ODD GP50NB40, GP50NW40, GP60NS50이 구매 고객에게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

GP60NB50, GP60NW70, AP60NB60은 가장 가벼운 210g의 무게를 자랑하며, 두께는 각각 14.5mm, 17.5mm에 불과하다.

두께가 얇으면 얇을수록 제품의 무게성은 좋을지 모르지만, 안전성과 소음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외장ODD 제조사 HLDS는 안전성에 초점을 맞추고 제품을 디자인하고 제조하였다.

LG전자 외장CD롬은 슬림하고 컴팩트한 외관의 디자인과 색상으로 구매자들의 이목을 끌 수 있도록 제조됨과 동시에 휴대성을 대폭 향상 시켜, 노트북, 스마트TV에 연결한 후 사용하게 편리하도록 만들었다.

또한, 별도의 전원이 필요하지 않고, 최초 I형 저전력 케이블을 이용해, USB만으로 전원 및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어 실사용 환경에 맞춰 편의성을 높였다.여기에 세계 최초 천년 보관 가능한 M-DISC를 제품에 구동 될 수 있도록 적용했다.

M-DISC는 연인들, 가족들의 추억, 유아용 동영상, 노래등을 오래도록 보관할 수 있도록 DVD 레이어에 새기는 방식으로 반영구적 보관이 가능한 기술을 적용해 데이터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 빛, 열에 강하게 설계돼, 안정적으로 설계됐으며, 최대 보관 기간은 1,000년으로 반영구적인 데이터 보존이 가능해졌다.

또한, 운영체제 윈도우, 맥OS, 리눅스에서도 호환 가능해 간편하게 USB 케이블의 연결만으로 손쉽게 사용 할 수 있고, 드레그 앤 드롭 방식의 마우스 끌어 쓰기도 가능해 더욱더 쉽게 레코딩이 가능하다. 제품 별로 색상, 제품 표면 디자인이 달라 구매자의 취향에 따라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KP65NW70, KP65NB70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기능과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됐다. 단, 모바일 사용시 노래 리핑 기능 등 노래 관련 미디어만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 KP95NB70, KP95NW70 모바일 DVD 플레이어 제품은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는 태블릿에 사용할 수 있고, 스마트TV에 미러링 기능을 이용해 대화면으로 동영상 및 노래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야외 여행이나 소풍 등 이동이 잦을 경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시청하는 영상을 리핑해 모바일에 저장할 수 있고, 소음억제 기능 JAMLESS 기능과 동영상 끊김 방지 기능 SILENT PLAY를 세계 최초 적용시켜, 소음을 최소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