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광축의 원조 LK스위치 기계식키보드 데빌스킬 LK700 엣지 풀RGB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광축의 원조 LK스위치 기계식키보드 데빌스킬 LK700 엣지 풀RGB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5.0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수냉PC,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원조 광스위치 제조사 LK사의 오렌지축을 탑재한 기계식키보드 LK700을 정식 출시했다.

몬스타기어는 세계적으로 정평이 나있는 광축의 원조 제조사인 LK사의 축교체 타입 오렌지 광스위치를 탑재해 일반 기계식 키보드보다 45% 빠른 입력이 가능하다.

또한, 메탈 상판에 LED 풀RGB기능과 엣지 RGB 기능까지 추가됐으며 키캡은 한영투과 고급 PBT 투톤 그레이 옐로우 컬러를 채택해 엣지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LED 이팩트로 고급스러움과 화려함을 더했다.

방진방수 IP68 최고등급 완전방수 모델인 LK700은 사용 중 부식이나 불량에 안전하고 1억 회의 긴 스위치 수명, 0.2ms의 빠른 반응속도도 갖췄다.

여기에 사용자 커스텀 매크로 기능까지 지원하며 모든 기능은 소프트웨어로 제어가 가능하다.

몬스타기어 이승재 대표는 “타사와 차별화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출시하게 돼 기쁘다”면서 “항상 응원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