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7 씽큐’에 DTS 입체음향기술 탑재…LG만을 위한 기술 패키지
상태바
‘LG G7 씽큐’에 DTS 입체음향기술 탑재…LG만을 위한 기술 패키지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5.0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엑스페리 코리아는 4일 LG전자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DTS의 입체음향 오디오 기술 패키지인 ‘DTS:X Exclusively for LG’를 LG G7ThinQ(LG G7 씽큐)에 탑재했다고 밝혔다.

DTS:X Exclusively for LG는 LG의 스마트폰만을 위해 개발된 DTS의 입체음향 기술 패키지로, 이어폰을 통해 입체감 넘치는 실감나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LG G7ThinQ에 적용된 최신 DTS:X 오디오 기술은 한층 더 강화된 기술력으로, LG G7ThinQ의 특성에 맞게 최적화 됐다. 사용자들은 LG G7ThinQ와 함께 모바일 환경에서 영화, 게임, 음악 등 각 콘텐츠별 특성에 맞는 최고의 오디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유제용 엑스페리 코리아 대표는 “DTS:X Exclusively for LG 는 LG와의 오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LG의 스마트폰만을 위해 고안된 입체 음향 기술로, 몰입감 넘치는 입체적인 사운드를 구현한다”라며 “이번 LG전자와의 협업이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의 수준을 한층 더 높여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