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27형 순백의 화이트 게이밍 모니터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27형 순백의 화이트 게이밍 모니터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5.0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현배) 유디아(UDEA)는 27형의 고성능144Hz 프리싱크 화이트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유디아 EDGE 27CH3 유케어 144Hz 커브드 게이밍+프리싱크 화이트(이하 EDGE 27CH3 화이트)는 1위 게이밍 모니터였던 EDGE 27CH3 유케어 144Hz 커브드 게이밍+프리싱크 블랙 모델의 후속작으로 최신 컬러 트렌드에 맞춘 순백의 화이트 게이밍 모니터이다.

유디아 EDGE 27CH3는 1800R 곡률을 가진 커브드 삼성 PVA 패널을 탑재해 몰입감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게이밍의 기본이 되는 144Hz 수직 주파수 레이트와 게이밍의 필수라 할 수 있는 프리싱크 모드, 1ms의 초고속 응답속도, 티어링 없이 매끄러운 화면을 구현하는 프리싱크 지원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돼 있다.

더불어 게이밍 입력지연을 방지하는 유케어 로우인풋렉, 조준선 모드, 다양한 영상 모드도 포함됐다.

여기에 유케어 블랙 STZ 모드 (블랙안정화)가 포함됐고, sRGB 색 재현율을 끌어올리는 기술이 접목돼 원색에 가까운 색감을 연출해 디자인 작업 등을 하는 포토그래퍼도 고화질 이미지 편집, 연출이 가능하다.

유디아 EDGE 27CH3 화이트는 장시간 모니터를 보는 사용자들을 위해 기본적으로 푸른빛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유케어 블루라이트 모드와 유케어 플리커프리 기능이 내장돼 시력을 보호할 수 있다. 이번 유케어 블루라이트는 1~100 단계로 미세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에너지절감 기술인 유케어 초절전 모드(3단계)와 자동 절전 모드 기능이 내장돼 전기 사용량을 줄일 수 있어, 친환경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한편, 유디아 EDGE 27CH3 블랙/화이트 모델을 구매하고 다나와 사용기를 등록하면, 매운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일부터 27일까지 딱 27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등록된 글만 인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유디아 홈페이지 또는 유디아 페이스북을 통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