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서울 10개 대학과 AORUS College League 진행!
상태바
GIGABYTE, 서울 10개 대학과 AORUS College League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4.30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어로스(이하 AORUS)가 대학교 축제기간을 맞이해 서울 주요 10개 대학과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ORUS College League는 서울 10개 대학(경희대, 고려대, 서강대, 서울과기대, 서울대, 성균관대, 연세대, 중앙대, 한양대, 홍익대)을 대상으로 진행 예정으로, 5월초 온라인 예선을 통해 본선 진출 팀을 가린 후, 5월 13일 논현동 WDG 피시방에서 앞서 가려진 본선 진출 팀과 함께 오프라인 본선 대회를 진행 예정이다.

본 대회는 3라운드의 스쿼드 경기를 진행해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는 팀이 우승하는 방식으로 1등 팀에겐 100만원의 우승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또한, 본선 당일에는 준비된 스쿼드 경기뿐만 아니라 여러 사람들이 참가할 수 있는 솔로 매치와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본 이벤트의 문의 사항은 대학 이스포츠동아리연합회(이하 ECCA)의 디스코드 채널 및 어로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문의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ECCA의 디스코드 채널 안내를 따라 진행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